보통 가챠겜은 10연챠에 상위등급 하나는 챙겨주는데

카사는 개선했다는게 가챠에서 n등급 뺀게 전부임

1주년 트로피 탔는데

여태 린시엔 풀융을 못해서 요새 보급작전 돌다가 뻘글 써봤음

야, 고인물 놈들아 가챠로 금방 110 찍는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