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PVE 덱 편성인데 별로인가요 ㅠㅠ;; 홍홍새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73 작성일 2022-02-02 12:53:10 https://arca.live/b/counterside/43693187 PVE 덱 편성인데 다시 짜야할까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극한의가능충 2022-02-02 12:53:57 아이언사이드 빼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0:01 메카덱 로망있어서 메카덱 차근히 키우려했는데 아예 나중으로 미룰까요?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2 12:54:01 Artcore 2022-02-02 12:54:07 아이언사이드 빼고 에블린은 어떰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0:16 에블린 키우다가 아사로 바꾸고 2번덱에 편성했는데 에블린이 나을까요 ㅠㅠ 펼쳐보기▼ Artcore 2022-02-02 13:02:16 에블린 2번덱에 넣었으면 아싸를 클로디아로 바꿔도 됨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3:13 아싸 걍 빼버리고 에블린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2:54:09 메카덱에 로망이 잇어서 메카닉덱 하실거면 아이언사이드 키우시고 아니면 빼세여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0:26 일단 지금 최종 목표는 메카덱입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3:02:49 메카덱은 아이언사이드보다는 탱,딜 캐릭이 훨씬 중요해서 얘네부터 다 키우고 아싸 키워도 대요 캐릭터 상세정보 누르고 스킬 아이콘 누르면 스킬 레벨에 따른 효과가 나와요 그거 잘 읽어보시고 편성하시면댐 예) 아이언사이드 - 패시브 레벨5: 출격 시 모든 메카닉 유닛 체력25% 회복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3:47 아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각우 뽑고나서나 바라봐야겠네요 지금은 걍 카운터하고 솔져 기반으로 키우고 ㅠㅠ...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3:56 아직 EP3 보고 있어가지구 펼쳐보기▼ ㅇㅇ 2022-02-02 13:05:51 ㅇㅇ (121.181) 2022-02-02 12:54:55 삭제 수정 관리국 방패병 넣고 미니 1번으로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1:07 관방 넣을까요?? 누굴 빼야할지...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02 12:55:04 아사 빼고 넬슨이라 에블린 ㄱ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1:21 아사 나중에 키워야하나... 다들 에블린 추천하시네용 ㅠㅠ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02 13:01:37 아사 메카힐 한정이라 초반엔 안씀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02 13:01:49 에블린이 ㄹㅇ 탈쓰알서포터니까 꼭 키우셈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2:07 넵넵 메카덱은 나중으로 미뤄야겠네용 ㅠ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2-02 12:55:31 타라스크랑 관리국 총병을 조금만 앞으로 ㄱㄱ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1:26 넵넵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2-02-02 12:55:35 삭제 수정 메카덱 굴릴거 아니면 아이언사이드말고 클로디아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1:37 지금 메카덱은 힘들겠죠;; 에블린 키우다가 갈아타야하나 펼쳐보기▼ unknown 2022-02-02 12:58:31 pve 용으로 깡우 쓰고 싶다면 차라리 에이험 만들어서 함선 바꾸고 아이언사이드 빼서 다른 힐러 넣어주던지 메카덱 따로 꾸리는 게 나을 듯 펼쳐보기▼ 홍홍새우 2022-02-02 13:01:51 그렇군요 ㅠㅠ 그냥 솔져나 카운터 기반으로 다시 꾸려야겟네요 펼쳐보기▼ unknown 2022-02-02 13:09:37 깡우가 확실히 넉백이 좋지만 패시브 켜진 뒤에 평타 칠 때마다 피가 퍼센으로 빠져서 에이험 메카닉 퍼센 회복하던지 넬슨 같은 얘들이 붙어주지 않으면 그냥 개복치마냥 지혼자 자멸해서...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타 와이셔츠 뜯은 다음에 가슴빨고 싶다 [5] 유나사랑해 2022.02.02 81 1 각제이크 씨-발 새끼야 [9] ㅇㅇ (220.77) 2022.02.02 172 1 핑챙 ㄹㅇ 존나 쎄네 [1] 하야테 2022.02.02 75 0 가으니 3종 못잡을 것 같이 생겼는데 잡을려나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2 75 0 둘중 뭐가 더 졷같음? [5] 직무유기 2022.02.02 74 0 ✋질문 여기서 뭐뽑음??? [2] Astrid 2022.02.02 75 0 제이크 상향하겠지?? 모기님 2022.02.02 41 1 윌버에게 죄가 있다면 [8] 늒네 2022.02.02 84 -3 스포 않이 윌버 죄목은 그거지! [2] hellium 2022.02.02 71 0 리타 하니까 무기챌 에서 존나쌤 ㄹㅇㅋㅋ [3] XLife 2022.02.02 144 0 524하드 언제 하향먹엇냐 요포포이 2022.02.02 62 0 그늘 울않너 정주행 해야지 ㅋㅋ [8] 배가아픈레후 2022.02.02 83 2 내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5] 슈릿 2022.02.02 81 1 요새 적폐캐들 보면 괜시리 다크나이트들 응원하게된다 이거야 MBT 2022.02.02 60 0 리우라 유진 얘들은 걍 데이터전송하면 됨? [3] 쥬침반 2022.02.02 133 0 스포 그늘의 밑바닥 더 슬프게하는법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2.02 138 4 이제 전당템 좀 손보려는데 [1] ㅇㅇ 2022.02.02 47 0 보통은 베로롱을 뽑는게 먼저일거 같은데 ㅇㅇ (220.77) 2022.02.02 49 0 스포 윌버 죄목 [16] 이누 2022.02.02 128 4 시진린 볼때마다 천안문 노래 뇌내재생됨 직무유기 2022.02.02 48 0 특별수사는 누구 스토리냐? [8] Zinma 2022.02.02 124 0 스포 그늘밑 스토리 볼 때 의외인 점) 리타 은근 셈ㅋㅋ [9]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2 206 0 헉 정신차려보니 [2] 촤드 2022.02.02 37 0 뉴비 PVE 덱 편성인데 별로인가요 ㅠㅠ;; [27] 홍홍새우 2022.02.02 173 1 아 ㅅㅂ 이거 나도 당했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02 63 0 ✋질문 소대 편성 경험치 질문좀 [3] 슈릿 2022.02.02 52 0 기밀채용권은 더 못삼? [5] 미카스타 2022.02.02 114 0 좆고수됐다ㅋㅋㅋㅋ [14] xxxHxxx 2022.02.02 116 5 아니 전략전 왜 다 풀파워 덱이야; [2] 건공 2022.02.02 71 0 ✋질문 재무장 추천 좀 [7] hdhdhx 2022.02.02 194 0 깔쌈하게 고향 뜨노 [4] ㅇㅇ 2022.02.02 57 0 념글에 류금태 안보이는거 보면 평타치고있는건가? [4] ㅇㅇ 2022.02.02 74 0 일상생활에서 제약이 많다보니까 wancharm 2022.02.02 35 0 하 들켰노..... [6] 역시난 2022.02.02 108 8 현재 매출순위 [10] 도와줘 2022.02.02 239 5 스포 월버 아니였으면 [1] 하빌밀런 2022.02.02 73 0 챈 여러분들게 고백할게 있습니다... [4] nanamon 2022.02.02 75 0 클챌 지금 1-2밖에 안되는데 [3] 슈릿 2022.02.02 62 0 스포 호라이즌 스포) 그 장면 [34] 님얼굴비매너 2022.02.02 2074 62 스포 윌버 선생님의 업적을 araboja [4] 누소 2022.02.02 120 1 윌버 찬양하는 카붕이들 조만간 iq추적해서 [6] 이누 2022.02.02 92 0 미야가 조금 더 쨍한 핑크머리였음 좋았을텐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02 48 0 흠 컨소 홍보하면서 댓글달고 신청넣어달라했는데 그냥 들어온 신청이 두개있네 [10] 폭8엔딩 2022.02.02 85 0 각우랑 깡우 뽑아서 메카덱 굴릴수 있을듯 ㅇㅇ (220.77) 2022.02.02 97 0 챈에 왜케 윌버 많냐 이유 2022.02.02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2 1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