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희망고문의 정수를 보여줬음


스토리 보기전:어차피 엔딩 정해져있는데 노잼일듯

1주차 스토리 끝날때:씨바아아아알!!!윌버 개새끼야!!!

스토리 끝:아니 왜 아니 야 이건 아니지. 야




ㄹㅇ 누가 정해진 엔딩이 노잼이랬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