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근데 ㅅㅂ 랭크전만 건이냐?????????????? 컨섹825931456789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2-03 11:48:28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1276 리그전은 건틀렛 아니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하얀삼치 2022-02-03 11:48:47 리그전은 이미 사라진거야!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2-02-03 11:48:51 아니니까 없앴잖아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2-03 11:49:19 ㅅㅂ 6월에 연다햇어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2-02-03 11:48:54 근로카운터 2022-02-03 11:48:55 어디서 베타밖에 안열린게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48:56 지금은 없는 컨텐츠잖아요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48:58 DisplayPort 2022-02-03 11:49:02 건 아닌 거 같아서 닫았다네요... 펼쳐보기▼ hellium 2022-02-03 11:49:04 오랫동안 플레이 할 시간이 없었잖슴 ㅋㅋㅋㅋ 펼쳐보기▼ 여우불 2022-02-03 11:49:44 나름 재미는 있긴 했는데...아쉬움 펼쳐보기▼ xile 2022-02-03 11:50:19 그건 나중에 열거니깐ㅋㅋㅋㅋ 펼쳐보기▼ 불타는쓰레기 2022-02-03 11:50:20 문 닫았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허브랑 카일이랑 쓰면 좋지 않을까 [2] 요정버서 2022.02.03 103 0 방금 질문글 댓글쓰고있었는데 삭제됐네 [4] 여우불 2022.02.03 61 0 만약 엘리시스 건너오면 무슨루트로 왓으면좋겟음? [11] 꿀때지 2022.02.03 153 0 콜라보 이거네 [1] ㅇㅇ 2022.02.03 72 0 수퍼누그림체가 이쁘긴해 ㅇㅇ 2022.02.03 82 0 리세계 사진 올리고 골라달라고 해도 됨? [13] 2Side 2022.02.03 138 2 거짓말하지마아아아아 [18] 촤드 2022.02.03 144 0 박상연이 디렉터가 아니게 된거면 [6] 근로카운터 2022.02.03 148 0 리우금타이 다른겜 만들고있는거아님? [1] 딥러닝다람쥐 2022.02.03 51 0 머?? 엘소드 캐릭이 건너온다고? [8] 꿀때지 2022.02.03 169 0 엘소드 콜라보는 진짜 안햇음좋겟다 요포포이 2022.02.03 82 0 상연이가 총괄 아니었어? [4] 베버 2022.02.03 84 0 근데 주돈이 카사 프로젝트 시작부터 AD였던것같은데 [2] 람네 2022.02.03 112 0 주도닝 초기는 레전드였지 [2] Dhehej 2022.02.03 93 -1 건틀렛 건틀렛을 "건" 했을뿐인데 [1] ㅇo 2022.02.03 87 -1 블루프린트 ㄹㅇ개역겨움 [4] 누소 2022.02.03 129 0 리그전 부활 기원 x일차 [1] 졸린개 2022.02.03 42 0 "자 이제부터 시작이다" 미야 2022.02.03 35 0 류금태즈 카운터사이드 호남고닉유동 2022.02.03 37 0 10연차 1스알 좀 만들어줘 [5] 주블 2022.02.03 91 0 카린 찐따콘 이 자세 은근히 야함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08 0 ㄹㅇ 구관이 명관이라고 흑주돈 일러도 가끔보면 괜찮 [3] ㅇㅇ 2022.02.03 126 0 예전에 카사 까일때 색감으로까지 까던거 생각나노 [2] wancharm 2022.02.03 63 0 야 근데 ㅅㅂ 랭크전만 건이냐?????????????? [12] 컨섹82593145678921 2022.02.03 147 0 ??? : 흑주돈? 그게 누구지? [1] dwsss 2022.02.03 107 0 길빵한다고 음해하지마라 [5] ㅇㅇ 2022.02.03 95 -1 몰루프린트 무적권 폐지 ㄹㅇ 당연히 해야지 [1] ㅇㅇㅇ 2022.02.03 106 0 카사 + 엘소드 괜찮네 [3] 고보 2022.02.03 97 0 실시간 우리 ㅈ된 이유 [8] 청안아이 2022.02.03 179 5 이겜 리세도 해야함?? [7] Lurlru 2022.02.03 82 0 이해할수 없는 듀얼의 세계 [2] 껄락 2022.02.03 79 0 류금태도 톰 클렌시처럼 브렌드화해야함 [3] 가비야 2022.02.03 102 0 몰루광고 ㄹㅇ 광기 느껴지노 ㅋㅋㅋ [11] 배가아픈레후 2022.02.03 263 3 인터뷰 하나로 이렇게 챈떡이 굴러가고 웃음꽃이 핀다니 [6] 미야 2022.02.03 155 5 각성캐릭인지 아닌지는 어떻게 구분함 [12] 2Side 2022.02.03 143 0 주도닝이 참 안타깝긴해 [9] ㅇㅇ 2022.02.03 130 0 신 시니즈 2022.02.03 49 0 콜라보 3분기 콜라보 3분기콜라보 3분기 콜라보 3분기 [2] 청안아이 2022.02.03 93 0 모르겧고 슈퍼뉴 그림 게예븜 [5] ThatYoU 2022.02.03 123 0 지금보면 엘소드가 진짜 한국 씹덕겜 레전설이구나 [2] 고보 2022.02.03 137 0 나근데 바보엿네 [10] 미카스타 2022.02.03 93 7 건틀렛 다이아5면 높은거 아닐?까? [4] ㅇㅇ 2022.02.03 108 0 근데 슈퍼뉴가 AD 됐으면 나머지 [8] 학점대폭발 2022.02.03 176 1 그런데 이런거는 좀 아쉬움 [5] 이러면안대요 2022.02.03 97 1 카사 요즘 어떤가여 [9] Neze 2022.02.03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3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