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당시 손리세로 시작했던 나 줘팸 마려움


카사에 지금까지 추산 한 150 가량은 지른거같은데


대충 적당한 리세계로 시작햇으면 한 70~80 이내로 현질했었을거 같음


특히 더 레전드인건  -7- 할때도 맨땅계로 시작했다가 게임 하는 기간 내내 땅을 치고 후회를 했었는데


그렇게 몸으로 깨닫고도 카사에서도 똑같이 맨땅계나 다름없이 시작한 내 능지가 씹전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