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가 쓴건 초중반 절망감주다가도 빌드업끝나면 뽕주고

해피엔딩 후 떡밥주는 스타일인데


동주좌도 스토리 뽕 좆되게 쓰긴 하던데 캐릭터 죽일땐 가차없이 퇴장시키는 스타일이라 좀 두렵다 그늘도 그렇고 메이즈 초안 배드엔딩도 동주좌 작품아닐까 예상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