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사실 나이엘이 어린 시절에 본 만화는 아티스트 GAP의 소설 NEW-AGE를 원작으로 만든 만화였음

그리고 그 역시 관리자가 오래전 뿌려둔 안배였고 세계에 대적자를 둘 이상 만들기 위한 스노우볼이었던거임

그리고 거기에 심취했던 나이엘은 진짜로 민혁의 천강역일섬과 애써릴 오버드라이브, 마지막으로 최강기 콜! 블레이드 카타스트로피까지 재현하는데 성공해버린거지

다른 사람들은 이게 나이엘이 상상으로 만든거라고 착각하고 있지만 실상은 이것도 관리자의 안배였던 것

그리고 이렇게 기술을 얻은 나이엘이 각성하면서 이제 그 다음 단계의 기술들도 마저 익히는거지

라이트닝 어쓰퀘이크(Lighting Earthquake)
청강파섬뢰
더 카타스트로피 블레이드

이렇게 끝까지 익히면서 코핀의 주요인물들도 역시 나씨 가문은 대적자의 가문이라며 관리자의 혜안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나이엘과 조우한 "그녀"도 놀라서 대사를 외치는거지

"마왕의 힘이! 그 칼리파가! 우리가 안배해 둔 피할 수 없는 세계의 운명이! 한낱 인간이 바꿀 수 있을만큼 만만해 보이나?! 너는! 과연 그런가?! 나이엘! 아니, 관리자의 의지를 잇는 진(眞)대적자 리이 헤븐즈사인이여!"

이렇게 뜨고 이수연은 관리자에게 이 역시 안배한게 맞냐고 묻는데 관리자가 이렇게 말하는거지

"내가 사장이 된 이후에 말하지 않았나? 충분한 원인을 만들면 결과는 피할 수 없다고. 그때 준 웹소설들을 아직 다 읽지 않은거 같아 안타깝네."

라면서 나이엘의 대적자 탄생에 자기가 개입한게 맞다고 인정하는거지

이 정도면 적당한 서사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