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지수는 왜 각성으로 낸거임? 엔타로피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6 작성일 2022-02-05 02:24:39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2502 솔직히 금태가 생각 안 하고육익 멤버니까 각성으로 내 볼까?이런 즉홍적인 발상으로 낸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나사나이다 2022-02-05 02:24:56 이쁘자나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05 02:25:10 류금테이오 2022-02-05 02:25:04 당기 2022-02-05 02:25:20 원래는 이벤트로 뿌렸던거라 그런거아닐까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2-02-05 02:25:31 육익인데 각성할만하지 단지 빙고로 푼 얘라 성능이 구린듯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05 02:27:23 도무지 육익이라 믿기 어려울 정도로 구려서 펼쳐보기▼ 눈물쫙쫙 2022-02-05 02:27:58 나왔을 당시엔 사용처가있었는데 인플레로 밀려난거지 뭐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05 02:34:44 그... 각성인데 인플레에 밀려났으면 킹처럼 as해줘야지 ㅋㅋㅋ 펼쳐보기▼ 눈물쫙쫙 2022-02-05 02:34:59 빙고캐릭이라 안해주나봐 ㅋㅋ 펼쳐보기▼ 눈물쫙쫙 2022-02-05 02:26:47 민심개박살났을때라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2-05 02:26:55 우린각성공짜로준다고 생색내려고?; 펼쳐보기▼ 간결한닉네임 2022-02-05 02:27:05 ㅐㄴ 2022-02-05 02:33:59 그때는 쓸만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관리국검사 vs 이유미 누구 뽑아? [5] ㅇㅇ (120.142) 2022.02.05 225 0 창작 "새 무기를 얻었어!" [12] 타이탄리전 2022.02.05 1477 35 그레모리가 카사 신캐이름이였어?? [14] ㅌㅈ 2022.02.05 651 0 테라사이트 다밀엇어! [5] 미카스타 2022.02.05 84 2 념글 트위터 무슨 소리임? [3] 류금테이오 2022.02.05 152 0 신화 각성 제이크 [2] 극한의가능충 2022.02.05 135 0 원래 캐릭터들 나이같은거 스비가 알려줘야 되는건데 [2] 비질란테 2022.02.05 92 0 각시윤 스킨 없는 게 [4] 하빌밀런 2022.02.05 131 0 ✋질문 융합핵 부족한데 이거 먹이면되지?? [9] 미이히 2022.02.05 198 1 각제이크 볼때마다 평타 뭔가 밋밋한데 [7] 하야테 2022.02.05 156 0 깡우도 장비 체체주냐? [1] 카사핌 2022.02.05 168 0 지듣노 ㅁㅌㅊ?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2.05 47 0 제이크 몇살이지 [5] 비질란테 2022.02.05 117 0 오늘은~ 또 어떤 사건이 날 부를까~ [17] 호두몰루피그 2022.02.05 1265 41 2주년 카사챈에 대형떡밥던진다 [5] 형제철물 2022.02.05 118 8 임신 테스트기함 [1] Such 2022.02.05 130 0 케오린 진짜 미친년이네 [3] 유나사랑해 2022.02.05 158 0 스킨이 뭐가 중요함 [1] 하빌밀런 2022.02.05 53 0 스포 그러고보니 제이크 형님 이런 짤이 있었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1] 제이크 2022.02.05 1800 55 장비칸 왜 모자라냐 [3] 당기 2022.02.05 74 0 설때문에 확진자 급증한건가. [14] 베론 2022.02.05 153 0 ✋질문 오로치 성능 어떰? [4] 상곡 2022.02.05 238 0 건틀렛 이건 렐메전메 공속 케오린이야 [4] Konzept 2022.02.05 156 0 근데 이지수는 왜 각성으로 낸거임? [13] 엔타로피닉스 2022.02.05 206 0 대적자 상자도 유효기한이 있네 [8] ㅇㅇ 2022.02.05 175 2 약하군 [1] ㅇo 2022.02.05 50 0 아 코로나 개 좆같은 거 씨발 ㄹㅇ [8] 제이크 2022.02.05 211 2 오퍼레이터는 상점에서 포인트로 교환해? [1] ㅇㅇ 2022.02.05 77 0 여기에 이터니움 다태워도됨? [5] 미이히 2022.02.05 152 0 2주년뉴비 추천인줘 [3] 여니비 2022.02.05 116 0 적성핵먹일캐릭 추천쩜 ㅇㅇ 2022.02.05 49 0 ✋질문 여기 공략에 T6 스펙트럴 통합 금형 장비 제작 하라는게 이거임? [9] xxxHxxx 2022.02.05 220 0 ???이게되네 [14] 양하림 2022.02.05 163 7 메이즈 카운터 무기에 방어셋달려도 씀?? [2] ㅇㄴㅍ 2022.02.05 115 0 힐데 씹련 존나 튼튼 하놐ㅋㅋㅋㅋㅋ ㅇㅇ (1.220) 2022.02.05 72 0 머기업 컨소는 달라도 뭐가 다르구나 [1] 엔타로피닉스 2022.02.05 124 0 소프트 업데이트하고 폰 맛탱이 갔네 [4] 비질란테 2022.02.05 81 0 그란데 서윤이면 몰라도 [3] dwsss 2022.02.05 153 0 ✋질문 2주년 SSR 뭐가 좋을까요? [6] windya 2022.02.05 175 0 솔저덱이었는데 갈수록 솔저 빠지는중... [2] 소네마리 2022.02.05 181 0 시발 이게 뭔 [3] 육익나유빈 2022.02.05 104 6 짤쟁이가 왓서요 [14] 양푼 2022.02.05 148 6 호라이즌한테 실례하고싶다 [8] 양하림 2022.02.05 169 1 컨소 교환 뭐부터 우선해서 교환해야됨?? [3] ㅇㄴㅍ 2022.02.05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