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이 개사기로 버프 몆번씩이나해서 만들어준걸 내가 봤다
추석가은으로 유입될때만해도 얘 나오면 웃음벨이였는데, 캐릭과몰입하는 육수들 지분이 가은단이 원탑이다보니 계속 상향먹음. 매 패치마다 상향되는게 ㄹㅇ
재무장도 얘는 기존캐가 충분히좋아도 그거랑상관없이 무조건 나온다고 보면된다.
얜 재무장이 얼마나 사기일진 몰라도, 재무장 자체가 나오는건 기정사실임.
융핵대용품으로 쓰기보단 일단 120개의 조각만들때까지 전송해버리는게 맞다. 사실 얘는 무조건 사기로나올꺼라 확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