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세계 사서 가지고 있는 선택권인데 아직 펜릴 선택권도 안쓴 상태임
지금 고민인게 전당3에서 대가리 뚜드려 맞아서 찾아보니까 각수연 쓴다고 하는데 내가 류드밀라가 없음
각수연 하나로 클 가능하면 뽑을라고 참고로 이번 기채에서 각우 뽑는다고 현질 많이해서 99짜리 선택권은 안 살거임
각수연으로 클 못하면 각시윤 뽑고 싶음
추천 '해줘'

리세계 사서 가지고 있는 선택권인데 아직 펜릴 선택권도 안쓴 상태임
지금 고민인게 전당3에서 대가리 뚜드려 맞아서 찾아보니까 각수연 쓴다고 하는데 내가 류드밀라가 없음
각수연 하나로 클 가능하면 뽑을라고 참고로 이번 기채에서 각우 뽑는다고 현질 많이해서 99짜리 선택권은 안 살거임
각수연으로 클 못하면 각시윤 뽑고 싶음
추천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