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 사서 가지고 있는 선택권인데 아직 펜릴 선택권도 안쓴 상태임

지금 고민인게 전당3에서 대가리 뚜드려 맞아서 찾아보니까 각수연 쓴다고 하는데 내가 류드밀라가 없음

각수연 하나로 클 가능하면 뽑을라고 참고로 이번 기채에서 각우 뽑는다고 현질 많이해서 99짜리 선택권은 안 살거임

각수연으로 클 못하면 각시윤 뽑고 싶음

추천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