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설부터 그 주요인물들까지 전부 마리아와 강력하게 엮여 있음
제이나 빼면 솔직히 전부 마리아 때문에 온거잖아
도미닉 - 마리아만을 위해 살아감
제이크 - 마리아가 구해준게 태스크포스 원에 합류한 이유
카일 - 원래부터 마리아가 있는 부대에 가고 싶었고 그래서 델타세븐이 희망 근무부대
실비아 - 사이버캣 해킹 사건 때문에 슈퍼맥스로 가야했지만 마리아 덕택에 대신 영관급 장교 대우로 델타세븐 민간고문이 됨
그냥 마리아가 없으면 돌아가지 않는 부대임
거의 류드밀라에 대한 신뢰가 개 쩌는 메이즈 전대랑 비슷한 느낌까지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