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4시 초기화인데 이터니움 보조금은 6시부터 주고 그나마 2-3시랑사이랑 자정넘으면 못받음 일섭만 이상한건가? 한섭도 그러면 설계가 좀 이상한거 같은데..왜 이렇게 불편하게 만들어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