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한섭도 매일 이터니움 이렇게 줌? ㅇㅇ (119.19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2 작성일 2022-02-05 05:25:03 https://arca.live/b/counterside/43860752 게임은 4시 초기화인데 이터니움 보조금은 6시부터 주고 그나마 2-3시랑사이랑 자정넘으면 못받음 일섭만 이상한건가? 한섭도 그러면 설계가 좀 이상한거 같은데..왜 이렇게 불편하게 만들어놨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2-02-05 05:25:50 그거 한섭도 그럼 근데 겜 하루 아침저녁 2번 들어가는게 글케 어려운가? 펼쳐보기▼ ㅇㅇ (119.194) 2022-02-05 05:27:22 삭제 수정 *수정됨 패턴문제긴한데 보통 일본겜들 4-5시 초기화가 많으니까 그때 처리하고 출근하고 하면되는데 또 6시까지 기다렸다하기 너무 불편해서 바쁜일로 늦게 들어와서 24시 넘으면 겜 초기화도 안됐는데 굳이 안주는것도 솔직히 이해안됨. 그냥 4시부터 준다고 큰문제 있는건 아니잖아?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2-05 05:25:54 모든 섭 통일임 그건 펼쳐보기▼ ㅐㄴ 2022-02-05 05:26:35 한섭도 똑같음 꼬박꼬박 접속하라는 거지ㅋㅋ 펼쳐보기▼ 펩시제로 2022-02-05 05:31:16 게임 자주 들어오라고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9.194) 2022-02-05 05:33:14 삭제 수정 그니가 그거라도 받으려고 접속하세요 이런데 시간을 애매하게 꼬아놔서 한두번씩 못 받다보면 걍 안받고 말지 이게 되버리니까 하는 말임.. 펼쳐보기▼ 펩시제로 2022-02-05 05:35:43 모바일게임 켜는게 뭐 글케 오래걸리는것도 아니고 하루에 2~3번 못킬 정도면 이게임 재미없어하거나 게임같은건 못할정도로 바쁜거 같은디..ㅋㅋㅋ 펼쳐보기▼ 펩시제로 2022-02-05 05:38:11 뭐 그거랑 별개로 초기화 시간이랑 맞추는건 괜찮다고봄 ㅇㅇ 고객센터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레딧챌 최고다 [3] 여린 2022.02.05 155 0 탱라인 나공익하나로 충분함? [9] 폭8엔딩 2022.02.05 157 0 3주차 신입 선택권 승부존... 이랑 육성 계획 핑까점 [2] 블람서 2022.02.05 96 0 스토리 팀이 놓치고있는 두가지 [10] PJ 2022.02.05 148 0 다크서클 심한 챈럼 있냐? [10] 촤드 2022.02.05 89 0 리타의 명대사 [3] 로하림 2022.02.05 167 1 왤케 왤케 왤케 이쁨 [12] 렘딘 2022.02.05 201 0 난 함선체스 괜찮았는데 [5] ㅇㅇ 2022.02.05 109 0 난 평범한 뉴비가 아냐.. 8레벨 오퍼레이터 오너다.. [7] 우리애기최고 2022.02.05 153 2 ✋질문 라우라 재무장 준비중인데 [2] tonyspake 2022.02.05 158 0 난 왤케 돼지 오타쿠가 미녀 따먹는거 보면 거북하지 [15] ㅇㅇ 2022.02.05 150 0 각우를 평타만으로 피 존나 깍는 함선이 뉴디트인가? [1] 진실의문 2022.02.05 88 0 재무장 전부 다 해줬다 LElNyang 2022.02.05 72 0 에이미 대처법은 뭐뭐있음 [10] 흐우우우우웅 2022.02.05 139 0 서윤이 저런 섹드립을 시나리오 팀이 썼다는 거임 [1] 주블 2022.02.05 159 1 이제 정보 좀 남는다 싶은 애들 레이드 도는 거 추천함 [3] ㅇㅇ (121.179) 2022.02.05 123 1 서브겜으로 폰그체할가 생각중인데 어떱? [5] 보노본호 2022.02.05 96 0 샤오린 너무 시끄러워 [2] ㅅㄹ 2022.02.05 111 0 오랜만에 도시어부 봤는데 [5] 진실의문 2022.02.05 69 0 스토리미는거 함대전인가 그거하다 걍 두들겨패면되는거나오면 정신이편안해지네 [3] 아크라이브 2022.02.05 47 0 창작 블랙타이드와 댕라펠의 기묘한 모험-23 [5] ㅇㅇ 2022.02.05 669 21 각힐 뭐 버프받은 적 있음? [3] ㅅㄹ 2022.02.05 104 0 한섭도 매일 이터니움 이렇게 줌? [8] ㅇㅇ (119.194) 2022.02.05 212 0 3코 디펜 샬롯이 나은가 이유미가 나은가 [7] 유나사랑해 2022.02.05 261 1 ✋질문 강종컨이라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8] 엔타로피닉스 2022.02.05 195 0 협력전/격전 요즘협전 졸라재밋는대 [8] SS급경장딜포이 2022.02.05 231 0 애사심 12시간당 1이여도 1200시간 필요하네 [5] ㅇㅇ 2022.02.05 103 0 케르릉... [3] 묘갤러 2022.02.05 113 0 깡통말고 메이즈 슼충 쓰는 메카있음? [5] ㅇo 2022.02.05 123 0 시윤 주시윤 윤 주시윤 주시윤 [9] 촤드 2022.02.05 116 0 ✋질문 전당 3메달로안하면 손해있음?? [8] 멍멍캣 2022.02.05 146 0 제 2차 이볼브원 보지 따먹기 성공 Fractal 2022.02.05 76 0 진짜 미친년... [13] 상자새끼 2022.02.05 228 0 기숙사 환경점수 몇점까지 가능함??? [2] ㅇㅇ (121.179) 2022.02.05 154 1 ✋질문 뉴비 메인 미는거 질문좀요 [10] ㅇㅇ 2022.02.05 169 0 사실 카사 공식 누패 있잖아 dwsss 2022.02.05 351 -2 고르디우스 공속은 쓰는애없지? [15] 흐우우우우웅 2022.02.05 232 0 좆같은 다이브 ㅇo 2022.02.05 34 0 창작 Ntr주의)"오빠가 제이나언니랑 4번한다는 흑인이야?" [17] 로하림 2022.02.05 1866 52 진쟈 침식체 새기들 7단계 밑에 못치게 해야함 [18] Cacao 2022.02.05 272 -7 ✋질문 각시윤 허메골골이 베스트임? [2] 아내 2022.02.05 169 0 세라펠 스킨 뭐임; 뭔 야겜도 아니고 [4] 카사블아 2022.02.05 228 0 특적핵보다 일반적성핵이 더 후달리네 어케된게 유나사랑해 2022.02.05 41 0 창작 여기 누군가를 쫓는 두 남자가 있습니다 [18] dwsss 2022.02.05 1596 6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