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이라도 시계만 얻으면 되는
원피스 악마의열매 개념인건지

아니면 엑스맨 돌연변이처럼 자기도 모르게
자연적으로 각성해서 발현이 된다는건지
스토리만봐서 이해가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