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떴냐!
랜덤권은 시그마
딱히 치피나 광피감이 아니라 그냥 기존의 시그마에 합침

채용권으로 명합 딴 레이첼은......

치피 달라고!
얘 건에서는 도저히 못 쓰는 애잖아!

오퍼 밸패에서 명중이랑 회피 좀 날아오르면 좋겠다
명중이나 회피를 한 3000쯤 증가하게 해주면 좋을텐데

누구 떴냐!
랜덤권은 시그마
딱히 치피나 광피감이 아니라 그냥 기존의 시그마에 합침

채용권으로 명합 딴 레이첼은......

치피 달라고!
얘 건에서는 도저히 못 쓰는 애잖아!

오퍼 밸패에서 명중이랑 회피 좀 날아오르면 좋겠다
명중이나 회피를 한 3000쯤 증가하게 해주면 좋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