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해주신 분들 중에 상품 환불 의향 있으신 분들은 다시 보내드릴게요
참여율 너무 저조하면 전반적으로 규모 축소하고 리그전으로 운영하든가 할듯
참여자 중에서도 쭉 참여할건지 아님 이탈할건지도 물어봐야겠고...
기부해주신 분들 중에 상품 환불 의향 있으신 분들은 다시 보내드릴게요
참여율 너무 저조하면 전반적으로 규모 축소하고 리그전으로 운영하든가 할듯
참여자 중에서도 쭉 참여할건지 아님 이탈할건지도 물어봐야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