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없는 각성중에 마음 가는애가 제이크밖에 없는데


얘 뽑아봐야 심층이랑 무기챌말고 쓰는데도 없어보이는데 그냥 다음 각성캐 나올때까지 기채권 모을까


그냥 뽑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