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뉴 디트 함선에 각유나+각 호라이즌 스트라이커 팟이랑 엔터 함선에 미니+각소윤 범용 팟 쓰고 있는데 다이브 34층에서 슬슬 어려워 지기 시작해서.
각 팟 캐리어가 각유나 미니라 생각하는데 지금 당장 몰빵 해도 후회 안 함? 일단 미니 패시브 5렙 찍고 스피라 소환 해보고 싶음…
지금 뉴 디트 함선에 각유나+각 호라이즌 스트라이커 팟이랑 엔터 함선에 미니+각소윤 범용 팟 쓰고 있는데 다이브 34층에서 슬슬 어려워 지기 시작해서.
각 팟 캐리어가 각유나 미니라 생각하는데 지금 당장 몰빵 해도 후회 안 함? 일단 미니 패시브 5렙 찍고 스피라 소환 해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