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ㅈㄴ 단단해지긴 했는데 잉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0 작성일 2022-02-09 06:23:20 https://arca.live/b/counterside/44105252 근데 각힐 쓸바엔 그냥 재핑챙 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부식되는세계 2022-02-09 06:23:52 힐데(은)는 단단해지기를 썼다! 단단해지기만 했다! 펼쳐보기▼ 주블 2022-02-09 06:23:57 둘이 같이 쓰더라 펼쳐보기▼ 잉딩 2022-02-09 06:24:17 저번주에 힐데넣은 변종덱들 몇명 보이긴 했는데 펼쳐보기▼ 주블 2022-02-09 06:24:31 넉백 존나 까다로움 펼쳐보기▼ ㅇㅇ 2022-02-09 06:25:09 아랫동네에서는 힐데+핑챙 많이나와서 힘대힘 가면 걍 함선까지 밀려서 구석에 박힌다음 걍 두들겨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09 06:24:12 둘이 같이 쓰는게 젤 좆같앗슴 펼쳐보기▼ Ninomiya 2022-02-09 06:24:42 각시윤이랑 쓰면 라인 존나 잘 밀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은 2호기 필수지?? [20] 1a23vb 2022.02.09 224 0 챌린지 4지역 빡세냐? [8] 배박이겸총박이 2022.02.09 86 0 ✋질문 레이드 확률이 방위, 탐색, 사무에 따라 다름? [2] betterway 2022.02.09 78 0 스포 8지 다보고 왔는데 각제이크 스펙 생각 이상이네 [4] ㅇㅇ (220.77) 2022.02.09 198 1 48층 뭔 요소 땜시 후열 고로시 되는거지 [3] 천공분열 2022.02.09 110 0 방어가 체력보다 구림? [1] ㅇㅇ 2022.02.09 30 0 각힐+퀸 pvp는 마치 그런거지? [1]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2.09 97 0 ✋질문 님들 그 미션탭에 신입 미션? 그거 다 깨면 뭐 줌? [1] 루시아보잉보잉준수위원회 2022.02.09 28 0 내가 카사 현질을 작년9월쯤에 시작했었는데 [3] 비질란테 2022.02.09 93 0 잘못 눌러서 채널 위키 들어갈때마다 웃김 [2] 판타지카 2022.02.09 72 4 건틀렛 옌싱은 저번 주에 왜 안쓰인거임? [13] 4nk 2022.02.09 196 0 오로치 출시전에 인기 개쩔었는데 [2] ㅇㅇ 2022.02.09 129 0 뭔가 존나 개운하네 [3] 이누 2022.02.09 70 0 중섭 바니걸 검열없는건가 [5] 님얼굴비매너 2022.02.09 188 1 정보10만인데 이거 금방다씀? [5] ㅇㅇ 2022.02.09 143 0 와 ㅅㅂ 드디어 [6] 카사뉴비임 2022.02.09 110 2 건틀렛 각유나 만나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요 [4] 극한의가능충 2022.02.09 168 0 노탱 먼데 ㄷㄷ [1] 퀸덤 2022.02.09 49 0 건틀렛 딱히 플랜이 안 보이는 주면 안 하는것도 방법인듯 [2] 글리스터 2022.02.09 70 0 각등이 건에서 짱세네 [3] 폴리네시아 2022.02.09 83 0 개선 각제이크한테 확실한 상향 방법있음 [3] 로하림 2022.02.09 144 6 4코 유닛은 아 먼가 이새기만 가능하다 싶은 먼가가 있어야됨 [12] windy 2022.02.09 163 1 중섭 소림이 유미나 바니걸 봐야함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9 105 0 각힐 ㅈㄴ 단단해지긴 했는데 [7] 잉딩 2022.02.09 180 0 정렬기능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4] Avicii 2022.02.09 64 0 힐데쉨 자꾸 트롤하는데 이거 맞는거냐 [2] 천공분열 2022.02.09 66 0 제이크 미션 다 깨야하나 고민이네 [1] 평생카사해 2022.02.09 50 0 오로치는 김소빈 상위호환 느낌 아님? [12] ㅐㄴ 2022.02.09 224 0 뉴비는 전략전이 좋아요! [7] ㅇㅇ 2022.02.09 100 0 재료가 너무 부족해 ㅇㅇ (211.107) 2022.02.09 45 0 이제 깡통덱 쓰래기됨? [5] ㅇㅇ 2022.02.09 156 -1 허밍 체력 하나 띄우는데 스충 4번봄 [5] ㅇㅇ (210.97) 2022.02.09 127 0 8지 다 밀고 왔다 ㅇㅇ (220.77) 2022.02.09 51 0 다이브 1층부터 50층까지 단발조아 2022.02.09 58 0 이제 정보 허벌 자원임 레이드 존나 돌려도 됨 [2] ㅇㅇ 2022.02.09 115 1 중섭 바니걸 검열 [1] ㅇㅇ 2022.02.09 155 2 깔끔하게 기계만 박살내는데 핵폭탄이 좋음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9 46 0 ✋질문 님덜 늑네 질문이씀! [4] GR 2022.02.09 77 0 근데 뉴에이지 6권 안 나옴? [2] 엔타로피닉스 2022.02.09 80 0 2월 신캐랑 재무장 언제나와 [3] ㅈㅇㅈㅎ 2022.02.09 86 0 시그마 관리자 원래 모습 알어? [5] ㅇㅇ 2022.02.09 129 -1 이수연하고 나유빈 그 관리실패 당시에 나이가 얼마나 됐었지?? [5] 홍로 2022.02.09 71 0 속보) 중섭 바니걸 출시예정 [7] 님얼굴비매너 2022.02.09 207 3 악몽 원펀 재밌긴한데 [2] lemonade 2022.02.09 89 0 110 두명 추천 좀 [3] 차서준 2022.02.09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9 0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