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뷰지 유나 택할게요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일 모레면 각선권 얻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4]
kimjino
레닌
emotion
하나팠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일룡인은 뉴비지
[1]
51
0
건틀렛
의외로 낚시덱인 것
[4]
146
-1
나나하라 자매 수영복도 참 좋은거같음
[10]
112
5
조금더 강해진 짱깨
[2]
88
0
스킨 딱 하나만 살까싶은데 머사지
[6]
140
0
✋질문
선택권 살껀대 뭐 뽑아야할지 추천점
[3]
90
0
매일다이브를 스킵하는대 정보가쌓여
[2]
64
0
게섯거라 붕괴써드
[5]
124
0
아 10500점 아니었네
49
0
지금 2주년 버프받고 최대한 수금해야될 시기 아닌가??ㅋㅋㅋ
[3]
135
0
장애 접수 현황 배너가 알렉스인 이유
[2]
110
1
기왕 멍청한 짓 한거 메카닉덱이라도 열심히 파려고 하는데
[17]
180
0
✋질문
재무장 다음 순서가
[4]
187
0
메카닉 8040 딜러 언제나오냐고 씨발
[1]
92
0
힐데 때리기 컨텐츠 시급하다
[2]
72
0
지금 기채권 제이크에 꼬라박아야됨?
[5]
144
0
하아~
[6]
118
0
스캐빈저 다이브에서 각제이크 써본 사람 있음?
[7]
169
1
솔직히 일룡인들 다 뉴비임
[7]
133
2
전장 비틱햇다 비추박아라
[8]
127
5
각호라이즌 덱에 넣을 지상탱커 누구있을까?
[18]
180
0
내일 모레면 각선권 얻겠다
[4]
102
0
분탕 씨게 맞아보면 사료 생각 안남
[6]
98
0
애미뒤진 사이클롭스
[2]
93
0
2주년 이벤트 완료할 수 있을까
[1]
48
0
일본 카사에서는, 세리나 별로 인기가 없는 건가?
[5]
293
1
✋질문
쓰알 선택권 헬프
[9]
156
0
공략들 쭉 보니까 픽업 자주 안오는 캐릭이 따로있음?
[7]
149
0
뭐임? 844 욀캐 쉬워짐?
[4]
129
0
레이드 퀘스트 제발!ㅠㅜ
46
0
✋질문
함선 뭐가 좋을까
[2]
88
0
재무장 진짜 개빡세다
[3]
126
2
대적자 개수도 리세계 거의 강제화 시키지 않나
[2]
165
1
난 스타팅 각성 퀸윤인데
[7]
165
2
내일 공익생김
50
0
생각해보니 포켓몬 무서움
[7]
130
2
(감동실화) 오늘 컨소원한테 진짜 감동받았다
[28]
1539
59
아니 방금 우연히 내 친구 만났는데 '이번에' 의대붙었데
[24]
191
3
스알 전당템 튜바괜챻음?
[4]
83
0
샤오린 나래 저격하면서 소국이 대국에게 대항하니 죽는거다 빵쯔 짤좀
[1]
46
0
이 새끼 안 좆같으면 어채겜 함
[5]
186
2
8시네
[6]
65
1
아 이겜 장비가 문제네
[4]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