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주년에 복귀했는데 

아직 기업성장 패키지 1 2 3 을 안산상태

계정랩은 52  


과금을 첫 구매 같은거 빼고 거의 처음하는 수준임  ( 주화 1.5배도 남아있음) 


기업성장 패키지 1 2 사고 주화 사서 시즌패스 하는게 나을까


그냥 1 2 3 하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