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주년에 복귀했는데
아직 기업성장 패키지 1 2 3 을 안산상태
계정랩은 52
과금을 첫 구매 같은거 빼고 거의 처음하는 수준임 ( 주화 1.5배도 남아있음)
기업성장 패키지 1 2 사고 주화 사서 시즌패스 하는게 나을까
그냥 1 2 3 하는게 나을까
이번 2주년에 복귀했는데
아직 기업성장 패키지 1 2 3 을 안산상태
계정랩은 52
과금을 첫 구매 같은거 빼고 거의 처음하는 수준임 ( 주화 1.5배도 남아있음)
기업성장 패키지 1 2 사고 주화 사서 시즌패스 하는게 나을까
그냥 1 2 3 하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