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 겨우깨긴했는데 조만간 막힐거같은 느낌
그리고 공중 적 때릴수있는애가 왼쪽 하단에 있는애밖에 없어요








그리고 좀 빡세더라도 그냥 나나하라 만렙까지 키우는게 나을지
아니면 지금 키우고있는 김소빈 계속 키울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4 겨우깨긴했는데 조만간 막힐거같은 느낌
그리고 공중 적 때릴수있는애가 왼쪽 하단에 있는애밖에 없어요








그리고 좀 빡세더라도 그냥 나나하라 만렙까지 키우는게 나을지
아니면 지금 키우고있는 김소빈 계속 키울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