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 궁극기 기존 그대로 쿨타임 방식에 스충 다 받음.

대신 출격후 ~ 스킬 사이의 공격횟수 비례해서 스킬 데미지가 오름.

대신 0스택이면 당연히 약하고 일정 스택부터는 일반캐 수준, 노스충 풀공속으로 꽉꽉 채워서 쓰면 그에 걸맞는 데미지

이러면 스충 안버리게 되고 스충만 챙기면 스킬 데미지 약해지고 공속만 챙기면 안정성 떨어짐.

스택 최대치 제한 걸어서 오버밸런스도 막을 수 있음.


ㄹㅇ 황밸 아님? ㅋㅋ


잡캐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