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5회


이런 확률성 퀘스트는 없애는게 맞지않겠냐 스비야..


한사람이 진짜 운안좋으면 일주일에 하나겨우 볼까말깐데..


1주년때도 이런 글 많았을텐데 왜 개선안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