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허메골골 3근주면 근거리 피감이 90퍼임..
이미 최피제 80 넘음
거기에 오퍼 원피감 주면 원피감 25퍼 추가됨..
더구나 후열은 어차피 원피로 맞으미 후열 보호도 됨..
근피감 오퍼보다 원피감 오퍼에 전열은 근피감 셋팅하는 것이
나아보이지 않음?
그리고 지피감은 광피감과 달리 최대치 제한 걸려서 안좋다고 하는데, 대신 템 셋팅에 자유도가 생김. 공익 같은 애들 무브먼트 주소 회피 셋팅이 가능하다는 것임. 메메골골 셋팅도 되고 그런
의미에서 나쁘지 않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