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코 애매하단거도 이젠 아닌듯 여린 추천 0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52 작성일 2022-02-13 04:05:20 https://arca.live/b/counterside/44338586 각성캐 부수는새기덜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누소 2022-02-13 04:07:04 요포포이 2022-02-13 04:08:02 그냥 얘네둘이 밸런스를 아작낸거아닐까요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2-02-13 04:08:27 샤오린이 4코 애매하다는 말이 있었? 핑챙은 5코는 무겁고 4코면 괜찮다는 말을 본적은 있어서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2-13 04:09:13 걍오린은 1주년때도 이미좀 퇴물이였음 펼쳐보기▼ 여린 2022-02-13 04:10:50 걍 4코 자체가 애매하단거엿는데 1코 위면 각성캐 라인이니까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2-02-13 04:12:32 극한의가능충 2022-02-13 04:08:34 극한의가능충 2022-02-13 04:08:50 여린 2022-02-13 04:11: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이제 걍 건에서 아예 못쓸정도더라 ㅋㅋ [6] 소네마리 2022.02.13 240 0 셋,튜바 천장 좀 만들어라 ㅅㅂ ㅇㅇ 2022.02.13 54 1 4코가 애매한 이유2 [4] 극한의가능충 2022.02.13 152 3 캬 이맛이지 [1] 소닉 2022.02.13 57 0 7종 침식체 강림 [2] So 2022.02.13 73 5 유미나, 서윤 << 꼴잘알 페이몬콘보면줘팸 2022.02.13 87 0 4코가 애매한게 맞는 이유 [11] 극한의가능충 2022.02.13 204 1 스포 회피탱 아직 좋지?? [4] 고로쉬 2022.02.13 299 0 마패해서 벌받은듯 [1] 와아와 2022.02.13 75 -1 이거깨라고만든거맞지 [7]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13 96 0 ✋질문 각성 선택권 주시윤 vs 리플킹 [4] 지나가던선비 2022.02.13 142 0 공익이랑 씨발이 중에 누가 좋을까? [1] 꼬리를문뱀 2022.02.13 80 0 라우라랑 유진도 데이터 수급 어디서 하냐 [5] ㅇㅇ 2022.02.13 129 0 ✋질문 한계 초월은 어떻게하는거임? [2] Imperial_soldier 2022.02.13 57 0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1] 미카스타 2022.02.13 66 1 ✋질문 PVP 공익 허밍핸즈말고 메이즈핸즈도 씀? [7] ㅇㅇ 2022.02.13 171 0 재우라 이새끼 혼자서 공속깍 65%를 하는거임? [9] ㅇㅇ 2022.02.13 278 1 근데 카운터케이스 기밀케이스 잠긴거 어케 해금함? [12] 좌파요원 2022.02.13 175 0 늅늅이 협력사 친추해줄사람.. [7] 수정원 2022.02.13 85 0 류드 알렉스 전장도 메이즈셋은 맞지 않냐 [4] ㅇㅇ 2022.02.13 186 0 부릉 [1] Fractal 2022.02.13 65 2 최근 카사하고 시간남아 심심해서 무직전생봤는데 [1] ㅇㅇ 2022.02.13 141 0 ✋질문 응애뉴비 레이드질문 [1] HHOO 2022.02.13 49 0 4코 애매하단거도 이젠 아닌듯 [9] 여린 2022.02.13 152 -1 ✋질문 스카이가 필수인가요? [9] 2주년 (211.224) 2022.02.13 168 0 구인/구직 2주년 레이드 아직 못 깨신 분? [3] 함유월 2022.02.13 127 0 진짜 씨발 중국집 종업원 싸가지 없는 새끼 [11] 워렉 2022.02.13 248 1 빨리 이 동네 재개발 되서 이 동네 떠나고싶다 극한의가능충 2022.02.13 58 0 카사 괴담 [1] 역시난 2022.02.13 45 0 미야는 참고있다.... [2] 배가아픈레후 2022.02.13 86 0 그레모리 건틀렛용 타워 캐릭터는 아니겠지 [2] 열네살 2022.02.13 62 0 2주년 쓰알 함선 선택권 조언좀 [2] ㅇㅇ (221.163) 2022.02.13 111 0 크래딧 많이 있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2.02.13 60 0 각성캐 이렇게보니 [8] 극한의가능충 2022.02.13 200 0 훈련소에서 고민한 결과 [37] a4 2022.02.13 1744 59 7지 주시윤 각성했을떄 개같이 울었다 [4] ㅇㅇ 2022.02.13 156 2 보급미션 남은거 다돌려야겠네 Ykr 2022.02.13 30 0 10각계 이런건 어디서구하는거임? [7] KS하다 2022.02.13 240 0 아 빡치네 [5] Imperial_soldier 2022.02.13 67 1 시발 실수로 마패했노;;;; [20] 와아와 2022.02.13 238 1 서윤 관리자하고 떡 쳤을까 [4] 탄산수 2022.02.13 188 0 아카 좀 느린거 가틈 [1] ㅇㅇ 2022.02.13 42 0 각성 선택권 추천좀!! [3] ㅇㅇ (221.163) 2022.02.13 127 0 예아 [1] 페이몬콘보면줘팸 2022.02.13 62 0 타오린이랑 캐오린 동시에 못 넣네? [1] ㅇㅇ 2022.02.13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3 0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