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년마다 재미있어지는 게임.real
추천
2
비추천
3
댓글
2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2]
DisplayPort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재무장하면 어깨에 대포생기면 좋겠다
34
0
전장 확률 존나 애미없는 거 같다
[6]
156
1
나는 강해졌다
[2]
49
3
함선 선택권 존나 고민된다
44
0
탕수육먹는데 왜이리 딜도처럼 생겼담
[5]
89
1
창작
[그림] 레이드를 구하는 뉴비
[14]
1163
56
✋질문
이게임 스킨 출시후 1년마다 복각하던가?
[5]
124
0
왜 다 재무장을 하라고 하는거냐
[5]
157
0
간다 나으 이터
[1]
76
0
3번함 뭐 만들면 좋아?
[3]
99
-1
우효 wwwww 드디어 깨버린 wwwwww
[16]
1344
43
뉴비 렙업함
[2]
67
1
손발에 땀나서 약바르는데
[8]
79
0
념글보니까 이벤트미션 투표마렵네
[2]
80
0
타찐따는 재무장 아니면 못살린다
[6]
108
0
솔직히 타이탄은 재무장 받으면
[4]
97
0
이 짤 아카콘 없나
61
0
타이탄 재무장
60
0
이지수가 갖고싶어졌다
[3]
103
0
전당 어디까지 밀만할까?
[3]
99
0
구인/구직
뉴비 레이드 2번 부탁드립니다ㅠㅠ
[2]
112
0
타이탄은 모네처럼
[2]
59
0
타이탄 취급이 개똥같은 이유
[2]
85
0
5년마다 재미있어지는 게임.real
[2]
162
-1
대체 플레에 지피감 50퍼씩달린 쥬지윤은 왜나오는거냐..
[4]
187
0
치후유는 왜3코지
[8]
130
0
현재 뉴비 인터넷창 상황
[21]
1765
43
타이탄 취급 개웃기네 ㅋㅋ
[4]
131
0
건틀렛
궁 쐇다고 ㅋㅋㅋ
[1]
124
-1
방금 전당 4까지 다 밀었는데 바로 전당 5 ㄱㄱ해도 됨??
[10]
126
0
이겜은 스테처분 어케함?
[6]
126
0
광고배너 새로만들었다
[4]
111
3
타이탄 독보적인건 맞지
[2]
83
0
신 야누스의 특수기는 산을 꿰뚫고 달을 꿰었으매
62
0
야누스의 전성기 시절이 담긴 아카콘
[1]
110
0
야누스 강소영 조합이 그립다...
[1]
108
0
✋질문
오퍼레이터 보조옵션 레벨업 질문
[1]
124
0
야누스는 왜 야누스일까
[3]
75
0
코누스 전 죽창을 즉각 석방하라!
[2]
75
1
레이드 지원타이탄보고 지부장 타이탄 하러 간다
34
0
극스충셋 주로 누가쓰냐
[7]
156
0
추억의 야누스.gif
[4]
187
1
야누스 로자메타가 좋았어
[1]
77
0
✋질문
연봉협상 버그있는거 뭐임?
[1]
100
0
과거의 야누스는 최강의 유닛이었다
[2]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