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레이드 보스 나온댔고, 오토시 출격 순서를 고민해서 덱을 짜도록 할거라고 개노에서 그랬잖어?
그레모리 공깍 패시브 한 대상에 1회만 적용이고, 대신 -40%인데, 레이드 기믹으로 거의 전멸기 내지 즉사기에 가까운 공격이 한 번 정도 있고, 그 타이밍에 맞춰 내도록 설계된 거 아닐까?
궁극기도 출격자원 어쨌든 1회복인데, 신규 레이드용으로 노리고 나온 것 같은 건 걍 기분탓일까 모르겠다.
침식체들은 몰라도 어중간한 유저들은 신규 레이드에서 그레모리 없으면 존나 꼬와지거나 그럴까?
물론 외모도 성능이니까 그리모리는 걍 1티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