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안뽑을거야?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성능이 구릴거 같다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2]
쿵쿵홍
Konzep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농담아니라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8]
100
0
오우 쉣
[1]
29
1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습니까?
[21]
1875
93
✋질문
그러고 보니 오로치는 마왕 아님?
72
0
미카스타 상향안-수면 해제 성공시 해당 아군 25% 체력 회복
[1]
49
-1
✋질문
필수 풀융합 추천좀
[4]
124
0
110렙 아이리vs100렙 구방패
[1]
61
0
의자 높낮이 조절하는거
[3]
76
0
윌버랑 호라이즌을 사랑에 빠지게하고 구경.......
[1]
61
-3
아 이거 진짜 꼴리네
70
-1
미니스트라 vs 미디엄레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47
1
나중에 이벤트 스토리 보고
[4]
69
0
불륜순애!
[3]
78
0
집가다가 이상한거 주움
[3]
88
0
튜바 질문
[4]
33
0
2주년 각성 못먹는 대신 각성 유미나랑 힐데 뽑았으면 시작해도 되지?
[6]
84
0
지금 나만 그러냐
27
0
나나하라자매 보빔순애!
[1]
68
0
그레모리 구려도 뽑아야됨
[1]
173
1
근데 얘도 정상적인 순애충은 아닌데?
[8]
145
0
그레모리 성능 씹구릴듯
[2]
81
0
뭐 불륜이라고?
[1]
76
0
격전 비숍 펜릴업이네
68
0
성능이 구릴거 같다고?
[2]
114
0
융합핵으로 무슨 짓을 하려고 저러지
55
0
그레모리년 오로치꼴 날까봐 두렵노
[3]
114
0
ㅋㅋ딱봐도 미카스타 바이럴이네
[1]
76
0
대시 먹을래! 콘 달아줘
[3]
50
0
융핵 주는걸로 배신자 110 찍을까
[2]
86
0
그레모리가 전진출격이면
52
0
똥캐 나오기전 언급은 오로치가 진국이었는데
69
0
나중에 그레모리한테 카붕이 문학쓰면
43
0
개돼지들 주제에..
[2]
90
0
아니 키잡 순애는 진짜 순애잖아
[2]
103
0
셋바는 주작이 맞다
[8]
67
0
그레모리 성능 좋으면 안됌
[3]
126
0
모야 패노 떳네
[2]
58
0
근데 요즘엔 진짜로 순애가 찾아보기 힘듬
[7]
136
0
뒷세계에서 몸담았던 미시
[1]
67
0
그레모리 무조건 뽑는다
27
0
니콜 너무 수수하게 생김
[3]
112
0
나이엘 융핵줄까
[1]
75
0
근데 그레모리 똥캐여도 뽑을듯
[3]
104
0
겉모습만 좋은 똥캐릭 특징 - 뽑기 전에만 존나 언급됨
[5]
139
-1
pc카톡 지금 잘되냐?
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