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커미션 할 돈은 없고 지가 원하는 그림은 보고싶어서 짤쟁이가 한국어 쓴다 싶으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거지들 존나 많음

특히 공룡 빌런은 시발 무섭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