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건챈에 징징글 쓴 게 찔려서 영구차단박아달라고 하고 새벽건하는데 재핑챙 존나 역겹다

이새끼가 뭘하든 전열에서 버티니까 아무거나 쳐ㅗㅎ넣어도 덱이 굴러가

킹이랑 클랜을 넣어도 굴러가고 공익퀸미니누렁이ㅡㄹ 넣어도 굴러가고

시발 오늘 하루 600점 꼬라박고 애미 씨발 류금태 사ㅣ 찢어버리고 싶더라 ㅙ 저딴 걸 쳐만들었지

시발 재핑챙 캐스팅 밴에 좀 쳐넣어 개좆통도 재핑챙 있으면 좆털리겠구만 저 씹ㄹ년이 1밴만 들어가서 2주 간격으로 좆지랄하네
난 점수 존나 떨궈서 투표권 없지만 제발 좀 쟆ㄹ챙 쳐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