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드디어 나도 이볼브원을 따먹었기 때문이다.


베로롱은 무적이고 공략쟁이들은 신이다.


존나 대가리 깨지면서 리트했어도 안깨진거 드디어 오늘 깼다 ㅅㅂ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