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이츠wwww 쿼츠의 수가 웃긴www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3]
ㅇㅇ
세피로스
마에스트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혜모리 어차피 목요일쯤가면 언급 없어질 예정
[7]
190
3
✋질문
2주년 설렁하다 놓친 연어입니다
[14]
256
1
다음 풀융합은 유키로 결정
[3]
108
0
그레모리 이쁘네
[1]
99
0
필드 위의 채용권 미션은 3개
[6]
91
0
✋질문
각성 누구 뽑을지 조언좀 해주세요
[9]
174
0
지금 만들 2호기 목록
[4]
132
1
그레모리 겨뷰지 실화야
[1]
144
0
셰나랑 그레모리랑 바뀌어야 정상 아냐?
[7]
158
1
건틀릿에 각제이크는 그냥 힐데에서 탱을 빼고 유틸성을 올린거 같음
[1]
100
0
난 건틀렛 그냥 오르든 말든 그냥 그러려니함
[3]
97
1
겜은 하하호호 해도 현타오는 사람 늘수밖에 없지
[15]
402
1
이터계약 효율좋음?
[3]
131
0
진짜 망겜이네
[3]
159
4
건틀렛은 다이아찍먹만 하는게 편한거같음
[7]
154
5
얼리버드
33
0
오랜만에 꿀잠 잤다
[1]
95
0
개선탭 뭔글이었음
[9]
197
0
얼버기 지부리롤 끝
[2]
85
0
갤 s22 이거 인기 존나많네
[2]
194
0
2주년 미션? 그게 뭐노 ㅋㅋ
115
1
융합핵 누구 먼저 먹일까
[1]
108
1
카붕이 오늘 수술받으러간다
[5]
108
1
코이츠wwww 쿼츠의 수가 웃긴www
[3]
161
1
카붕이 굿뭐닝
39
0
근데 구라안치고 역대 캐중에 그레모리 첫인상이 제일 쓰레기임
[1]
170
0
애정용 호라이즌 2호기 키우는데
[2]
110
0
건 할만큼 했으니 인방보러가야지
[3]
89
0
종족별로 극스충 한 셋 씩 있으면 좋겠는데
[5]
117
0
아니 그레모리 진짜 기본 일러만 봤을때도 꼴렸는데
[1]
185
0
구관검 근피감 골디 써도 되냐?
[7]
127
0
왤케 깡통계가 많노
[5]
155
7
✋질문
얘들아 호라이즌 2호기 키워도 돼?
[5]
165
1
한계초월 미션 저만 안됨?
[7]
149
0
MMM이 존나게 꼴리는 이유
[14]
464
6
지부 다 돌렸다
50
0
얼버기이
41
0
제이크는 물렁한게 문제임?
[4]
142
0
제이크 강했으면 좋겠단 념글이 있네
120
0
야누스 나이트 오버플로 라라
[2]
113
0
6시네
52
0
점검 전 이벤 컷뜨
[1]
107
0
그레모리 니가와용인가
[1]
77
0
재지닝 족사기내
77
0
팔레스 웨 안깨지노...
[2]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