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융합핵 이번에 왜이리 뿌림? 데미소다애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6 작성일 2022-02-14 23:29:18 https://arca.live/b/counterside/44456116 50개를 넘게 뿌리네이새끼들 융핵 가치를 존나 높게 잡아놔서 끽해야 몇개 뿌릴까 말까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켁븜구리 2022-02-14 23:29:32 분탕 준비 펼쳐보기▼ 열네살 2022-02-14 23:29:47 그거야 존나 패기전에 가드를 내리게 만드는 전략이니까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2022-02-14 23:30:04 딴섭에서 뿌려서 여기도 뿌리는거 아님?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14 23:30:14 슬슬 120 뚫릴때 되었지? 펼쳐보기▼ 뚜빵이 2022-02-14 23:30:35 75개. 정확히 풀융합 하나 분량임. 펼쳐보기▼ Melange 2022-02-14 23:30:36 일섭에서 같은 이벤함 2주년 직후에 이렇게 해서 괜찮은듯 펼쳐보기▼ ㅇㅇ 2022-02-14 23:35:39 일본에서 한거 똑같이 가져옴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14 23:37:53 꽉잡아라 큰거온다!! 펼쳐보기▼ 세피로스 2022-02-14 23:43:17 이제 만렙 130되는거 아닐런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융핵 이렇게 뿌려도 괜찮긴해 [2] MMT 2022.02.14 152 1 ㅇㅍ 뜯던사람 카사접음?? [4] DMSP 2022.02.14 244 0 니콜 흑주돈작임? [6] 폴리네시아 2022.02.14 249 0 캐오린 공속이좋은거같음 [6] ㅇㅇ 2022.02.14 218 0 오늘 느낌왔음 [1] 와가나와메구밍 2022.02.14 58 0 나도 초콜릿 받았다 [5] 미야 2022.02.14 109 0 마듀 한글판은 없냐?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4 167 0 아니 그냥 새벽출근해서 점검하면 안 되나? [9] Maximin 2022.02.14 156 0 시발 왜점검 ㅇㅇ 2022.02.14 38 0 ???: 응 더 이겨봐 병신아~ [4] 보노본호 2022.02.14 210 2 아니씨발 점검을 왤케 일찍해 [9] 알만남 2022.02.14 160 0 엑스컴2 삿당 [5] ㅇㅇ (1.238) 2022.02.14 127 0 온다 온다 큰 거 온다 [2] 미야 2022.02.14 174 0 카사는 일찍 점검하는구나 [2] ㅇㅇ (211.187) 2022.02.14 153 0 갤놋10+ 중고 35만원 [10] 살고시펑 2022.02.14 165 0 근데 융핵뿌리는거 ㅈㄴ 불안하긴해 [8] 청안아이 2022.02.14 269 0 아 개피곤해 Javascript 2022.02.14 36 0 뭐야 갑자기 눈 엄청와 ㅇㅇ 2022.02.14 59 0 나 아직 678지 안밀음 [4] ㅇㅇ 2022.02.14 97 0 하나가 되어라 [2] 후려 2022.02.14 104 1 본인 카사 스토리 정주행중인데 보기아까움 [4] ㅇㅇ 2022.02.14 154 0 여고생챈 [8] 히구레 2022.02.14 162 2 흔들어라 모리야 [1] 람네 2022.02.14 131 0 융합핵 이번에 왜이리 뿌림? [9] 데미소다애플 2022.02.14 226 0 그라운드원월급도둑을 두 글자로 줄이면??? [5] ㅇㅇ 2022.02.14 106 0 Damn 어떻게 툰덱에 지냐 [3] 꼬리를문뱀 2022.02.14 135 0 근데 진짜 니콜 다음주에나오나보네 [1] 당기 2022.02.14 151 0 그레모리 왜 도구냐 [5] 누소 2022.02.14 148 0 관리지원금 못 받은 허접 없지? ㅋㅋ [3] ㅇㅇ 2022.02.14 134 0 지난 일주일간 듀얼하느라 카사를 안한 벌이다 [2] 평생흑우 2022.02.14 113 0 시발 문열어! [2] ㅇㅇ 2022.02.14 64 0 스포 언팩) 그레모리 바 로그인 화면 [16] ㅇㅇ 2022.02.14 2702 25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1] 미카스타 2022.02.14 72 0 2주년 결국 못함 [3] 20년줮망갬 2022.02.14 159 1 초록명함 쓸데가 있음? [6] 데미소다애플 2022.02.14 110 0 멍청도도 눈오노 [7] 별로형960 2022.02.14 105 0 그새 콘 추가됬네 ㅋㅋㅋㅋㅋ [1] 누소 2022.02.14 125 2 근데 솔저 스커는 왤캐 무겁냐 [5] 직무유기 2022.02.14 132 0 카사는 장르가뭐야 [4] GGgg 2022.02.14 256 0 진짜 전략전 미션은 악질이네ㅋㅋ [3] 소시지니 2022.02.14 169 0 건틀렛 너도 할 수 있다! 쉽게 따라하는 실전 건틀렛 랭크전 [4] 미래전략실 2022.02.14 460 9 이게 머선일이고... [8] 그레모릭 2022.02.14 140 0 ㅅㅂ 밖에 눈 쌓였네 ㅋㅋ [3] 극한의가능충 2022.02.14 122 0 문 열어 제발... [3] 극한의가능충 2022.02.14 95 0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3] 청안아이 2022.02.14 18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4 2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