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재밌당
2주년으로 유입돼서 리세계 사서 하는 뉴비임
지금 상황이 스토리5챕까지 밈, 다이브 47 깸, 그림자전당 4층 깸 요정도이고
쌍호라이즌 써보고싶어서 코핀6 만들어둠
피비피는 좀 더 고이면 하고싶긴한데 지금은 피비이 미는게 우선이라고 생각 중이야
일단 다이브50층 클리어하기가 제일 가까운 목표인데 뭐부터 110 찍을지 알려줘잉
각유나 각미니는 이미 110 찍었고
보유 중인 각성은 호라이즌 나유빈 킹 에이미 서윤
지금은 호라이즌이나 나유빈 중에서 고민하는 중인데 호라이즌은 내가 좋아해서 얼른 키우고 싶은 마음이 있는 상태야
근데 효율충이라서 탱커가 110효율이 좋음+고층다이브에 쓰임 이 이유로 나유빈을 먼저 110하고 그다음 호라이즌 110으로 생각 중인데 내가 제대로 생각하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