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좆금도 즐긴만함? 복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68 작성일 2022-02-15 01:05:09 https://arca.live/b/counterside/44458632 하는겜 많아서 적당히 즐길 수 있으면 좋겠음경쟁 있으면 랭킹은 신경 안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01:05:55 솔직히 리세계가 권장이지만? 그래도 느긋하게 하고싶으면 무과금 플레이도 즐길만함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6:20 스토리는 다 볼 수 있는거지? 펼쳐보기▼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01:06:37 본인도 뉴비라 잘 몰?루겠어..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6:43 헉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2-15 01:14:31 가능함 단 출첵이랑 공략은 꼭 참고해야함 무지성플레이로는 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2-02-15 01:06:03 세라페르 2022-02-15 01:06:23 가능 펼쳐보기▼ 침식체는쥬긴다 2022-02-15 01:06:40 리세계 사는게 좋긴한데 그거 외에는 과금 안해도 즐길만함 펼쳐보기▼ 침식체는쥬긴다 2022-02-15 01:07:10 스토리는 맨땅해도 충분히 다 봄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8:0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2-15 01:06:44 요즘은 주는게많아서 당분간은 할만 할텐데 지원품 끊기면 가챠겜 종특상 힘들어 질 수도있음 그래서 월정액 살 의향이라도 있으면 어지간하면 리세계 추천 하긴 함 캐릭은 상대적으로 먹기쉬운데 장비가 힘든편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7:2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2-15 01:08:10 감우 별자리뚫는거랑 캐릭은 먹기 쉬운데 아모스가 언제뜰지 모르는 그런느낌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9:19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2-15 01:07:23 힘듬 펼쳐보기▼ 돼지 2022-02-15 01:07:32 맨짜로 시작하면 스토리 막히긴 할꺼임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7:55 스토리도 좀 빡센가보네 펼쳐보기▼ 돼지 2022-02-15 01:08:41 초반엔 안어려운데 6지인가 7지부터는 1년 뒤에 나온 맵이라 몹들이 좀 쌤 펼쳐보기▼ 복지 2022-02-15 01:08:53 천천히 해야겠다 ㄱㅅ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2-15 01:09:40 일단 나중에 메인 재화수급 컨텐츠가 소대 4개 요구하는 곳이 있어서 풀이 적으면 적을수록 힘들어져서 그럼 스토리만 보는건 이벤이야 하드모드 빼곤 난이도 쉽고 메인도 어떻게 2개 정도만 잘짜고 친구소대 빌려서 갈아넣으면 비벼 볼만은 한데 위에쓴 기본 4개깔고 가야하는 상황때문에 가능하면 캐릭터 뭐라도 많은게 좋아서 펼쳐보기▼ SaBa 2022-02-15 01:11:05 카운터 패스만 사면 좋긴한데 무과금할거면 리세하고 사는거 추천 펼쳐보기▼ 내장탕 2022-02-15 01:15:20 철저하게 무과금할꺼면 못해도 손리세로 1각 들고가는게 편함 과금할꺼면 리세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희왕 처음해 보는데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5 101 0 니콜은 별로네 [3] 여린 2022.02.15 412 -1 내가 아는 모모 [6] 극한의가능충 2022.02.15 141 0 카붕이들은 개발자의 의지대로 클럽댄스부터 배웁시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2.15 65 0 근데 바 가게명 나만 좀 미묘한가 [3] 허이호 2022.02.15 103 0 니콜은아직안나옮?? [1] ㅇㅇ 2022.02.15 109 0 모모 vs 윷윷 [12] purple 2022.02.15 88 0 테사기 프사기 [8] 카늒네 2022.02.15 85 0 시발 플레이그랑 스웜만 봐도 저그 ㅈ사기임 [11] 청안아이 2022.02.15 117 0 테뻔뻔 vs 프징징 vs 저약함 [9]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5 123 0 턱운터 사이드 오명을 벗고나니 ㄹㅇ [2] ㅇㅇ 2022.02.15 105 0 님들 큰일 났음 [7] ㅇㅇ 2022.02.15 110 7 모모는 누구임 [10] 극한의가능충 2022.02.15 158 0 진짜 표지사기긴 하네 ㅋㅋ [9] 미니스트라 2022.02.15 368 9 니콜 vs 맥콜 [1] 김리본 2022.02.15 73 0 리벳이나 기순이보단 니콜이 훨씬 낫지 늒네 2022.02.15 110 0 니콜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5 52 0 스포 흑주돈의 잔재같은 일러네 니콜 [5]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2.15 392 3 난 알렉스가 더좋음 ㅅㄱ [2] 아이사타 2022.02.15 65 0 카사와 타 씹덕게임차이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2.15 170 1 니콜 사마귀년 설마 패스는 아니겠지? [3] ㅇㅇ 2022.02.15 123 0 니콜 vs 나다이 [6] purple 2022.02.15 77 0 엄청난 미녀... ㅇㅇ 2022.02.15 133 0 무좆금도 즐긴만함? [22] 복지 2022.02.15 168 0 문열어!!!! [2] 불타는쓰레기 2022.02.15 49 0 백수되고 나서 느끼는점 [2] ㅇㅇ 2022.02.15 84 0 이거 묘하게 웃기네 [4] 금은동태 2022.02.15 112 0 그레모리 이일러 봤을땐 [2] 캣닢향 2022.02.15 192 0 젖탱이년 천장 친 타격이 너무 크다 [4] 늒네 2022.02.15 133 0 니콜 내콜? [6]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5 109 0 니콜 되게 버튜버 할것마냥 생겼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15 70 0 솔직히 코카콜라보다 펩시가 나음 [3] 화선 2022.02.15 63 0 니콜 내콜 [2] 청안아이 2022.02.15 78 0 카사 까는중 [5] 복지 2022.02.15 80 1 이건 거의 범죄수준 아니냐 [3] 밥은먹고다니냐 2022.02.15 265 0 코핀 컴퍼니에서 제일 힘들고 슬픈 서사를 지닌 캐릭터 [4] 엔타로피닉스 2022.02.15 116 0 니콜 ㅋㅋㅋㅋ [4] 촤드 2022.02.15 71 0 니콜하면 건담이 먼저 생각남 [7] windy 2022.02.15 142 0 아 큰일났다 나 생각해보니까 각성 선택권 못받은거 같은데 ㅅㅂ ㅋㅋㅋㅋ [4] 인류최후의선생님 2022.02.15 105 0 니콜 쓰알 거진 확정인가 건전한닉네임123 2022.02.15 50 0 니콜 궁컷인없는거보니까 솔져인가 [2] 보노본호 2022.02.15 129 0 근데 니콜 먼가 3d 모델링 느낌나는데 [1] 청안아이 2022.02.15 119 0 본인 110 찍어주고 싶은 목록 양념게장한접시 2022.02.15 96 0 니콜 약간 버튜버 판떼기 같음 [2] temprun 2022.02.15 103 0 카붕이들아... 난 먼저 간다 [12] Ryude밀라 2022.02.15 144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5 0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