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컨셉확실하네 ㅅㅂ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2
작성일
댓글
[6]
카늒네
부식되는세계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부식되는세계
연화Lotus
부식되는세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의 정체성
[1]
61
0
스포
저게 내 사장 이라고?
109
0
페도들 다 죽어!!
[2]
46
0
ㅍ) 카사는 페도겜이 아닐 수도 있지만
[1]
81
0
페도 미시 겜 줄이지마세요
[1]
36
0
모모 한줄평
56
0
인게임에선 게이 없는데 카붕이들이 게이임
[3]
50
0
이웃집 겜 잘 풀렸음 좋겠네
[27]
265
0
카운터사이드 채널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합니다
[4]
83
2
좋은 말로 할 때 조기오픈 해라
[3]
60
0
퍼리 마지노선
[3]
103
-2
이 겜에 게이가 있음?
[2]
55
0
귀엽다 까진 정상인데
[11]
136
1
ㄹㅇ 수인이 없네
[2]
100
0
카사에 퍼리도 있는데 몰랐노?
[6]
122
0
스포
제가 페도는 아닌데
[2]
115
0
스포
얘 뭐임
[2]
153
0
제발 이번 브금 신규 배경에 넣어줬으면
[3]
68
0
카운터사이드는 다양한 취향을 존중합니다
[7]
92
0
페도가 아니라 그냥 귀여운 애를 이뻐해 주는것 뿐인데?
[5]
72
0
그러네 pc짬통겜이였네
[3]
119
0
카사는 용광로같은 게임
[2]
74
0
신규 오퍼 나올때마다 갠시리 두근거린다
73
0
스포
컨셉확실하네 ㅅㅂㅋㅋㅋㅋ
[6]
202
0
페도 게이 미시 기계ㅋㅋ
[8]
98
1
페도겜 미시겜 ㅋㅋㅋㅋ
55
1
슈퍼뉴 하고싶은거 다 해줘
[4]
148
3
그래서 이겜 미시겜임 페도겜임
[25]
248
0
깡통이랑 뷰통 모가 더 역겨움?
[15]
117
0
스포
슈퍼뉴는 산봉우리와 같은 아트디렉터
[2]
206
3
스포
언팩&데이터&약간 추가) 미리듣는 그레모리 보이스, 스텟, 스파인, 이것저것
[28]
2628
36
문열어 씹년아
72
0
개운단 모여
[6]
57
0
모?모
[8]
2294
0
AD 부터가 페도인 겜 ㄷㄷ
[3]
131
0
약국 왔는데 개웃기네 ㅋㅋ
[8]
129
0
아 맞다 시발 자기전에 전략전 돌렸어야했는데
[5]
114
1
이겜은 왜 점검을 오전에함
[2]
113
0
니콜 솔져임?
[2]
109
0
스비 각오좀 햇나
[1]
118
1
건하고 싶은데
[2]
54
0
카사 미시게임임 여캐숫자로 파악됨
[10]
165
0
화석 시절 카사 샤오린 강점기
[7]
166
0
슈퍼뉴 AD부터 알아챘어야 했는데
[1]
163
0
스포
신캐보고 꼴리는거 오랜만인듯
[6]
2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