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다른스토리처럼 존나 몰입되서 보거나 헤벌쭉흐뭇하면서 보지 않았을 뿐이지 ㄱㅊ았음

상대적으로는 구렸지만 절대적으로는 ㅍㅌ같은 느낌이었음
물논 루돌프치나츠나올땐 이,,이게머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