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술찍어줄떄 잘 모르겠다  - > 


패시브- 특수기 -> 궁극기 -> 평타강화 


이순서가 맞겠죠 ?




2. 구관리국 방패병같은 sr따리들 어차피 잘 쓰지도 않는 솔져핵먹는대 그냥 솔져핵먹이고 


초월융합할떄만 핵말고 중복캐릭으로 먹여도 될까요




3.  기타 sr 따리 카운터애들도 중복캐 몇개없는대 그냥 핵먹이고 


초월융합떄만 중복캐 먹여도 될지 




4. 처음으로 이벤해보는중인대 

  지금 그레고리 이벤열려서 어려움 2-1 에서 파밍중인대 혹시 나중가면 2-2 같은거 열리고 해서

  지금은 아직 파밍하면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