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오픈때 시작해서 각힐 나왔을때 천장직전에 회의감와서 접었고


두번째는 1주년때 리세계사서 시작해서 걍 재미없어서 접음


근데 이번엔 존나 오래할듯 ㅇㅇ; 다른겜이 다좆노잼이라 상대적으로 존나 재밌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