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모리 이벤던전 보상 크레딧 천원짜리 보상뺴곤 죄다 교환했는대


그래도 계속 여기 돌아야되나??


예전에 공략글 싹 봤던걸로는 이벤던 열렸을떈 이벤던 뻉이하라했는대


어차피 보상 다 먹었으면 굳이 돌필요 없어도 될거같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