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무장.png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4]
켁븜구리
ㅇㅇ
갱리
엔타로피닉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에 소빈이 재무장 안 나오겠지?
[2]
71
0
1X살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81
-4
리이 헤븐즈사인 그 상대는!
[2]
61
0
원피감 두개 중복적용됨???
[13]
125
1
협력전/격전
( ^∇^)
[12]
196
8
할카스 이렇게보니까 나쁘지않노
[9]
175
0
카사 재무장으로 불탈 때 옆집에서 구경하는 거 꿀잼이엇는데
[3]
110
0
오토로 건포빼다 다이아달았음
[6]
100
0
스포
성냥팔이는 죄 지은게 많았지
[7]
205
3
저렇게 해서 스비마냥 대가리 박으면 해피엔딩일텐데
[7]
85
0
에픽 평점 3.2까지 내려갔대
[7]
166
0
근데 일섭 터진 이유가 각성이 비싸서임? 각등이가 사기라서임?
[7]
287
0
카사 매크로 써도돼?
[12]
214
0
카사가 별 1.1까지 내려갔던가
[3]
120
0
오 뭐노
[2]
67
0
어채겜 마렵네
[4]
45
0
ㅋㅋ 에픽 보고 생각나는건데
[4]
117
0
첫 재무장 캐오린이랑 재핑챙 중에 뭐 할까?
[6]
198
0
소빈잊ㄴ세네
31
0
생각해보면 카사 대작게임 아니냐
[12]
175
0
카사 다 좋은데 넥슨이라 조금 불안하긴 함...
[8]
150
0
pve 메카덱에 깡우 돈망 둘다 넣음?
[4]
138
0
폰무장.png
[4]
130
2
걍매출은 살게없어서 안나옴
[2]
139
0
싸벅 뿌리는거 괘씸하네
[3]
82
0
님들 석유가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
66
0
이거 사기 문자 맞지??
[4]
116
7
뉴비 재무장 해왔다
[6]
91
3
✋질문
공략에서 코스트 적은애들을 넣으라했던거같은데
[7]
105
0
에픽은 기존 평점참여자가 카사의 10배라
[6]
170
0
100위권이 좆망이냐ㅋㅋㅋㅋ
[5]
301
6
아니 양한솔 인기 뭐이리많노
[3]
110
0
진짜 미니스트라 씨팔 출산쇼 개역겹네
[9]
133
0
가챠겜인데 가챠로 돈빨기가힘든병신겜
[3]
74
0
그런데 옆집 뚱카롱은 무슨 소리임?
[6]
135
0
아 마듀 왜케 재밌지
[10]
105
0
우리가 뭔가 선구자가 된기분이야
[12]
116
0
일섭 각등이에 반응하는거 귀엽다
[2]
252
0
적어도 챈에서 미니스트라 뽑아서 사골 빼먹는 새끼들은
[6]
93
0
이터개악당시 모든 화살이 리플송에게 갔는데
[1]
94
0
제인도우 설스킨 나중에 쿼츠로 살수있지?
[11]
176
0
긴 시간이었다
43
0
스포
아 근데 이번 이벤 이건 좀 놀랬음
[5]
22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