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3개 보고 왔는데 미니스트라는 계정이 다 중복이더라구여... 그리구 별로 취향이 아니라 안땡겨서 ㅠ 그래가지구
3명 정도 들고 갈려는데
각서윤 각유나 호라이즌
각수연 각유나 호라이즌
이렇게 봤는데 각서윤 각유나는 써봐서 좋은건 알긴 하는데
각수연도 잘쓰나요?? 안써본거 써보고 싶긴한데....고민이네요 ㅠㅜ
각성 3개 보고 왔는데 미니스트라는 계정이 다 중복이더라구여... 그리구 별로 취향이 아니라 안땡겨서 ㅠ 그래가지구
3명 정도 들고 갈려는데
각서윤 각유나 호라이즌
각수연 각유나 호라이즌
이렇게 봤는데 각서윤 각유나는 써봐서 좋은건 알긴 하는데
각수연도 잘쓰나요?? 안써본거 써보고 싶긴한데....고민이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