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3개 보고 왔는데 미니스트라는 계정이 다 중복이더라구여... 그리구 별로 취향이 아니라 안땡겨서 ㅠ 그래가지구 

3명 정도 들고 갈려는데 


각서윤 각유나 호라이즌


각수연 각유나 호라이즌


이렇게 봤는데 각서윤 각유나는 써봐서 좋은건 알긴 하는데 

각수연도 잘쓰나요?? 안써본거 써보고 싶긴한데....고민이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