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레모리가 노벤이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2-20 15:05:39
https://arca.live/b/counterside/44845609


왜

공유
댓글 [5]
셰이브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2-20 15:06:31
신캐는 2주간 노밴임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2-20 15:06:49
아
펼쳐보기▼
VCT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2-20 15:06:42
당연히 노벤이지 ㅋㅋ
펼쳐보기▼
kimjino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2-20 15:06:43
신캐 는 몇주간노밴임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2-20 15:07:04
릴리 밴 먹은거 보면 저번주 판수 자체가 많은 거 같지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날아다니는 미친 깡통을 막을 유일한 억제기 [13]
      늒네  2022.02.20 141 0
      최이나 업 진짜 개싫은데 [1]
      으으  2022.02.20 116 0
      동아리 진짜 말도안된다 시발 [2]
      Fortey  2022.02.20 355 1
      아 셋바가 개좆같은 거 였구나... [1]
      주말관람  2022.02.20 100 0
      아 비틱질 하고는 자삭하는거 넘 화난다
      켁븜구리  2022.02.20 55 0
      이따 4시에 퀸 가챠 돌려야겠다
      ㅇㅇ  2022.02.20 37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2월 4주차) [9]
      ㅇㅇ  2022.02.20 1334 23
      보지통 밴 안먹을거같기는했음
      소네마리  2022.02.20 44 0
      대공 스나이퍼 한 접시 [1]
      ㅇㅇ  2022.02.20 38 0
      어휴 깡통보다 깡우들을 밴했어야지..
      카르텔잔당  2022.02.20 69 -1
      쌍우 핑챙 싹다 노벤이요 ㅋㅋㅋㅋㅋ [3]
      ㅇㅇ  2022.02.20 119 2
      자기전에 슬픈거 보지말걸 [3]
      카늒네  2022.02.20 82 0
      사실 타피오카는 밭에서 나는걸 재배하는거래 [1]
      새벽비  2022.02.20 41 0
      쌍우에 대항할 그 분... [4]
      뇌가있는용기병  2022.02.20 145 1
      뉴비 오늘 잠 못자게생김 [13]
      Supernatural9903  2022.02.20 102 0
      각수연 밴에 나이트업?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0 50 0
      12시 지났네? 비틱함 [2]
      따브류  2022.02.20 71 2
      근데 지금 사실 쌍우노밴 처음보는 상황 아님
      판타지카  2022.02.20 56 0
      얘들아 나이트업이야... [2]
      님얼굴비매너  2022.02.20 88 0
      답은 류드다
      ㅇㅇ (115.140) 2022.02.20 42 0
      마타가 2벤을 쳐받네 시발ㅋㅋㅋ
      요정버서  2022.02.20 48 0
      각우왜 밴안됨? [5]
      퀸덤  2022.02.20 99 0
      올크루즈리포르팅 굿데이커맨더 [3]
      부타군  2022.02.20 71 0
      그레모리가 노벤이네 [5]
      ㅇㅇ  2022.02.20 102 0
      쌍우 건만 돌리면 만났는데 [1]
      요정버서  2022.02.20 64 0
      이번주는 진짜 쌍우말고 없나 [4]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2.20 94 0
      불쌍한 [3]
      님얼굴비매너  2022.02.20 122 0
      쌍우에...기순이인가...
      더듬어민주당  2022.02.20 46 0
      깡통령님을,,, 석방하라,,~! [2]
      늒네  2022.02.20 97 0
      반값비틱함
      Badfinger  2022.02.20 65 0
      2022년 2월 21일,건틀렛은 또다시 메카닉 강점기에 들어가게 된다 [2]
      ㅇㅇ  2022.02.20 72 0
      건틀렛 메카덱이나 굴려볼까 [1]
      Javascript  2022.02.20 83 1
      쌍우 노밴은 선 좀 넘엇는데 [3]
      판타지카  2022.02.20 117 0
      또 이노써야되나
      뭐요왜요  2022.02.20 34 0
      인간 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2]
      부식되는세계  2022.02.20 54 0
      카붕이들여... 너희는 내가 누군지 아는가? [4]
      한우쟝  2022.02.20 101 -5
      릴리는 뭔데 3밴이고 [3]
      uid136369  2022.02.20 90 0
      아 ㅋㅋ 뉴비 함종소재 수급처 알아냈다 ㅋㅋㅋ [3]
      ㅇㅇ  2022.02.20 98 0
      이수연까지 밴이여ㄷㄷ
      ㅇㅇ (115.140) 2022.02.20 46 0
      재핑챙 외 노밴? [1]
      dlbodkel  2022.02.20 53 0
      건틀렛 일섭 벤/업 [7]
      아르테  2022.02.20 242 6
      ㅅㅂ 이거 사야함?ㅋㅋㅋ [8]
      달달룽  2022.02.20 113 1
      캐스팅밴은 똑같네 [1]
      Konzept  2022.02.20 84 0
      이번주 건은 깡우 주간인가 [2]
      lca  2022.02.20 65 0
      좆망 코핀 각우 강점기
      ㅇㅇ  2022.02.20 37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2-02-20 15:10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01:22 N라이브) 삼성 공식 갤럭시 S26 울트라 1TB 자급제 SM-S948N (2,316,310원/무료) 06-22 02:00 삼성 갤럭시 S26 256GB SM-942N (1,061,260원/무료) 06-22 01:27 린클 프라임S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601,900원/무료) 06-21 23:03 목우촌 주부9단 살코기햄 1KG+1KG (총2개) (18,320원/무료) 06-21 23:05 비타500 이온킥, 340ml, 20개 (11,92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0:49 섭종 공지 해석본.txt 06-21 19:49 섭종해도 카챈은 걱정하지 마라 06-21 22:51 크아악 제이나 너 이자식 악의조직 간부주제 06-21 21:14 섭종과 리부트를 한번에 말하는건 좀 개새끼같아 06-21 20:34 데스티니 차일드의 현자가 답을 미리 알려줬네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