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해면역은 피해만 면역인걸로 바꿔서 피해면역 도중에 수면 기절 온갖CC, 디버프는 다 걸리게 해야 한다고 봄
분명 피해면역인데 왜 저지불가는 있노
케일이 궁쓰면 CC기 안걸리고 올라프가 궁쓰면 무적걸리는 소리 하네

피해면역은 피해만 면역인걸로 바꿔서 피해면역 도중에 수면 기절 온갖CC, 디버프는 다 걸리게 해야 한다고 봄
분명 피해면역인데 왜 저지불가는 있노
케일이 궁쓰면 CC기 안걸리고 올라프가 궁쓰면 무적걸리는 소리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