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일주일에 한번 튜바 쿼츠로 파는거는 무조건 사나? ㅇㅇ (165.1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2 작성일 2022-02-20 20:52:54 수정일 2022-02-20 20:53:05 https://arca.live/b/counterside/44856434 튜바 진짜 뭐 좀만 해도 없네그냥 1초면 다 녹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뚜빵이 2022-02-20 20:57:35 쿼츠 남을 때 아니면 필요한 주만 필요한 만큼 삼. 난 최근 한달 동안 다 산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65.132) 2022-02-20 20:58:03 삭제 수정 보통 단테 케이스 이런거는 아예 안건들지 옵 잘뽑혔을때 빼고 펼쳐보기▼ 뚜빵이 2022-02-20 20:59:09 옵 잘 뽑혀도 웬만하면 안 건듦. 나는 딱 세트가 한피스 부족하고 단테 한피스 옵이 맞다 이러면 가끔 하는데, 그러지도 말라는 의견이 더 많더라... 펼쳐보기▼ ㅇㅇ (165.132) 2022-02-20 21:00:10 삭제 수정 그정돈가..? 기본 스탯이 막 엄청 딸리고 하진 않잖아 그럼 결국 최소 대적자부터 해서 커리지 허메골 이런거만 하라는거지 펼쳐보기▼ 뚜빵이 2022-02-20 21:05:48 맞음. 정수값 스탯은 별 차이가 없는데 붙는 옵션 종류랑 최대치가 차이가 큼. 당장 보조장비 두개를 단테단테로 맞춘다 치면 지상피해 23.8% 아니면 스충 17% 둘중 하난데, 그걸 메이즈메이즈로 맞추면 지상피해30.8%이랑 스충 22% 둘 다 가져가짐. 펼쳐보기▼ 뚜빵이 2022-02-20 21:06:51 그리고 메이즈, 허밍/고르디, 대적자 순으로 최우선이고 커리지, 신시어, 로얄은 그 아래야. 아래도 바로 아래가 아니라 차이가 좀 큼. 최우선 라인은 막 돌려써도 돼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레모리 실성능은 어떪? [4] wancharm 2022.02.20 212 0 일반캐 주시윤은 전장이 좋음 메이즈 핸즈가 좋음? [2] ㅇㅇ (58.124) 2022.02.20 192 0 이제 힐데 얼마안남음 [4] ㅇㅇ 2022.02.20 155 0 오늘 패노에는... 뚜빵이 2022.02.20 134 0 얼리버드 기상 앤뱃살 2022.02.20 46 0 연애는 샤오린 결혼은 신지아 섹파는 에이미 [2] 전하 2022.02.20 137 0 구인/구직 응애랑 협력사할 아조씨 구함 [9] 꿀꼬비 2022.02.20 128 0 오,,, [5] 매맞는아내 2022.02.20 120 0 건틀렛 저혈압치료 ㅈ돼네 [1] 전하 2022.02.20 130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게 말이 됨? [6] ㅇㅇ 2022.02.20 159 0 "레벨은?" "88레벨" [1] 전하 2022.02.20 137 0 건틀렛 뉴비 힘들다 [6] 전하 2022.02.20 165 1 럽딜하는데 베로롱목소리로 매도당하니까 뭔가좋네 [4] 무야홍어 2022.02.20 148 0 뷰통년 딱대라 [9] 꿀꼬비 2022.02.20 129 0 판다 키우는 아이리님이야 [1] ㅇㅇ 2022.02.20 114 0 월버가 존나 씹새끼인 이유 [2] 킹헤일로 2022.02.20 111 0 ㅋㅋㅋ 지랄났네 [5] wancharm 2022.02.20 125 2 협력전 재도전 하게 해줘 ㅇㅇ 2022.02.20 73 0 구관총 재무장 예고르 나왔으면 좋겠다 청안아이 2022.02.20 89 0 ✋질문 다이브 46층 보스방 베로니카 배치타이밍언제임? [3] 아크라이브 2022.02.20 141 0 헝앱 6각 리세계인데 어때요 [5] ㅇㅇ 2022.02.20 171 0 실례가 아니라면 소대 좀 짜주실수 있습니까 (뻔뻔) [7] 우지차레후 2022.02.20 153 0 시발 이거 존나 급한데 도와줄놈있냐 [3] ㅇㅇ 2022.02.20 155 0 일주일에 한번 튜바 쿼츠로 파는거는 무조건 사나? [6] ㅇㅇ (165.132) 2022.02.20 222 0 시즈의 시대가 오겠어요...? [2] 늒네 2022.02.20 108 0 이번주 크레딧챌 나오려나 청안아이 2022.02.20 57 0 49층 오토 두번째클인데 완벽하게 이해했다 이제 [3] panthes 2022.02.20 158 0 ✋질문 몰루브릿지랑 레이크중에 뭐부터만듬? [4] 아크라이브 2022.02.20 158 0 항모라니.. 퀸덤 2022.02.20 80 0 2주년 유입 좀 있다는거 체감됨 근거있음 에고사 2022.02.20 98 0 양심고백함 [1] 청안아이 2022.02.20 74 0 이제 슬슬 깡통 수용소 풀고 각우넣자 [2] 전하 2022.02.20 94 0 허메골 퀸으로 업나이트 버틸 수 있나 청안아이 2022.02.20 79 0 존나 사무치게 그립습니다 윌버님 [1] 전하 2022.02.20 75 0 음.. 나이트업이라 .. [1] 퀸덤 2022.02.20 109 0 킹 사기라는데 왜 밴 안됨? [3] 차서준 2022.02.20 181 0 시발 설마천장치겠어 했는데 진짜 치네 [1] ㅇㅇ 2022.02.20 102 1 건틀렛 싯팔 이번주 포기다 [3] 더듬어민주당 2022.02.20 154 0 골디 회피나 스충써요?? [4] ㅇㅇ 2022.02.20 161 0 판다아이리님최고야 에고사 2022.02.20 95 -1 외국 인방을 보는 사람은 일찍 일어나야만 한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20 94 0 ㅋㅋㅋ그레모리 쓰는데 진짜 좃사기네 [1] 나도줘 2022.02.20 162 0 기채권 저장하기 vs 탕진하기 [1] CCP 2022.02.20 118 0 아이리 넘모 귀여워 [2]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20 112 0 어제 실수로 이터 다 쓰고 보급작전 안 돌았던거 이제 기억남 ㅇㅇ 2022.02.20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20 2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