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6]
윙수스
purple
Rune
카늒네
퀴갈통
ㅈㅇㅈㅎ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르카저거
[1]
56
0
아니근데시발재무장하면 레벨낮아지는거좀 고쳐
[3]
79
0
오늘부터 외전 다 파밍한다
[1]
55
0
에스타크 재무장ㅋㅋㅋ
[4]
95
0
깡우의 피자가게 공략없나
[4]
107
0
흔든다!!
[2]
34
0
점점 재무장 신디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간다
[6]
122
0
내 예쁜 도감 100%야 바이바이
[3]
131
0
어서오세요. 쭈긴다 채널입니다.
[4]
106
0
응디탁 재무장존버
[2]
73
0
스포
개같이 멸망한 떡밥
[8]
271
2
생각해보니 격공들은 재르카 2호기도 해야할지도?
75
0
아니이게왜 페도임...
[1]
76
0
????:날괴롭혔던 인간놈들....
[9]
148
6
원래 오르카 템 뭐 많이 썼음?
[2]
120
0
재무장 맘에 안 드는 점
54
0
왜 운동을 안나가면 오히려 살이 빠지지?
[3]
49
0
이 시각 후회하는 챈럼ㅋㅋㅋ
41
0
패노보고 헐레벌떡 오르카 외전 돌았으면 개추ㅋㅋ
[2]
91
4
시발 이거 찰리임?
[12]
1679
59
크로펠 성능어떰
[3]
64
0
재르카 스텟보면 대충 감 잡힐거같은데
[1]
56
0
금태가 내글봤구나!
[3]
99
0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6]
113
2
느슨했던 외전파밍에 김장감을 불어넣어주는 것 같다
44
0
에디는 재무장 안나옴?
[3]
75
0
아니 시발 왜
26
0
재르카 격전 필수 각인가
[4]
83
0
아직도 오르카 110 안한 놈들은 가짜임
[6]
161
0
니콜 ㅇㄷ
[2]
80
0
이러다 에스타크 재무장나오겠네...
[1]
60
0
이러고 3주 뒤에 오르카 루트 B 추가되는거임 ㅋㅋㅋㅋ
[1]
48
0
적성핵도 융핵도없다..
25
1
얼마 전에 세리나 복각 아니였음?
[2]
54
0
카사 지금 복귀할만함?
[8]
79
0
근데 재르카 침식체 상대 아니어도 쓸만한거임?
[2]
58
0
오퍼 패치 레벨 스킬 레벨 말하는 거 맞지?
25
0
2일전에 오르카 융합용으로 스카우트했는데 시발
[2]
320
0
재르카는 페도다 아니다
[7]
117
0
재무장,,, 오르카,,,?
[1]
76
-1
재르카 근데 좀 과하게 예쁘네
[1]
77
0
오픈게이들은 외전 횟수제한
[3]
98
0
뭐냐 오르카 재무장하고 성장함?
[1]
97
0
생각해보니까 오르카도 은근 푸쉬 많이해주네
30
0
오르카 조각 안모으고 있었는데ㅋㅋ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