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일러때부터 최소 7등신이고 

일러랑 달리, 다리 다 펴면 8등신이었꺼라


아마 유미나 동갑수준은 되지 않았을까 싶다.


1주년 때, 너무 애같이 스킨나와서 그렇지. 얘도 고2~3은 될듯.








인게임도 얼굴이 너무 애같긴 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