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나온뒤로 계속 돌았지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4]
4nk
호남고닉유동
4nk
RH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근데시발 미리말해줘야지
84
0
카붕이 현재 주방 좆됨...
[14]
172
4
오르카 얻는데 얼마나 걸림?
[6]
128
0
이거 느낌 쌔한데 존메도 빨랑 뚫어야겠다
[1]
93
0
업데이트 미리보기 << 이거 왜있냐
[1]
89
-1
오늘의 나는 승리자다
89
0
협력전/격전
머야 격전패치 지연됨?
[9]
148
0
오르카 재무장일러에서,,,,,, 익숙한 향기가난다,,,,,
[3]
368
0
제르카 나와도 피해볼일 없는놈..
[1]
92
0
ㅋㅋㅋ이거 콘 개꼴받네
[3]
63
0
신나는 노래 추천좀
[5]
40
0
무기챌린지 리타좋네
52
0
캬루 이년보소
[1]
82
1
뭐야 숨겨둔 비자금 찾았노ㅋㅋㅋㅋㅋ
[10]
264
-21
아 격전 시발
[1]
49
0
공지 전에 다들 재무장 뭐 예상했음?
[4]
106
0
시즌장비 다샀다 이기
[2]
80
0
오르카 매끈쌔끈롱다리에 잔뜩
[3]
102
0
격전 3단계 반피정도 깎는데 공략보고 파츠 모을까?
[4]
60
0
이디스 재무장 존버한다
[1]
144
0
지금 급하게 외전 달리고 있으면 개추 ㅋㅋㅋ
[3]
100
8
부옵 이제 이렇게 생각하면 되냐??
[2]
65
0
외전 오르카부터 깰걸
[1]
51
0
재무장 나온뒤로 계속 돌았지 ㅋㅋ
[4]
109
0
지금 심각하게 고민중인거
[2]
103
0
오르카 스작은 어케하냐
[3]
84
0
날...상위 5%라고 불러주겠니...?
[9]
117
1
오르카는 페도아님
[2]
84
0
이제 오르카 협력전 필수캐릭이네 ㄷㄷ
[2]
121
0
오르카 이제 미니랑 리플킹 찢을 수 있는거임?
47
0
매일 오르카 돌아야하네
[2]
60
0
오르카에 융핵 밖는건 어쨌든 오픈 유저로서 좀 복잡한 기분인데
[7]
172
0
ㅋㅋ.....ㅋㅋㅋㅋㅋ
[5]
90
0
1.0때 오르카런 돌렸는데 융핵나오기전에 명함으로 바꿔먹은놈ㅋㅋㅋㅋ
[1]
62
0
돼지등심 구워먹어도 맛남?
[3]
30
0
재르카 몰루킹 2스 타이밍 좀 되기 전에 한번 던져보고 싶은데
[3]
61
0
재무장 모르겠고 만두새끼 좆된거 꼬시면 개추
[6]
167
8
크으...
32
0
융핵은 그냥 특적핵 갖다박으면 되는데
[1]
81
0
오르카 개씹떡상해서 리플퀸이랑 미니스트라 스피라 싹 다 조졌으면 좋겠다
[8]
99
0
뎃 님들 왤케 오르카 많아요?
[2]
100
1
오르카 알렉스딸내미같이생겼네
[5]
145
0
ㅋㅋㅋ과거의나 왤케 고수노
[1]
87
1
캐스팅밴 손보네 ㅋㅋㅋㅋ
[2]
75
0
1.0때 오르카런 안돌린 노인들은 개추 ㅋㅋ
[8]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