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챈에서누가 이지수 그림그린게 너무 귀염뽀짝한거임
한창 생각이란거 안할때에 혹시 이거 따로그려봐도되냐고 물어보지도않고 무작정 그리고 올렸었음
근데 나아중에 다시보니까 그짤그린사람이 그림을 지웠더라고
첨 봤을땐 별생각안했는데 하루하루지나고보니까 이거설마 나때문인가, 내가설마 허락도없이그려서그런가 하고 계속 후회했음
그래서 지금은 남이 2차창작한거 그려보고싶을땐 항상 물어보려고 습관들이는중임
지금다시보면 ㄹㅇ사과드리고싶다....
내가잘못한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