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게롤트 뭔데 ㄷㄷㄷㄷㄷ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훈하 형님 미치겠다 ㄷㄷㄷ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2]
반갑노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로 완료
[2]
48
1
카붕이는 전부 갓겜충임
43
0
빨책어케모으는거임?
[4]
85
0
그 브금 on
[1]
76
1
싸이버거 유효기간 남았네 큰일
[4]
61
0
??:샤오린의 재무장 퀄리티가 구리다고요?
[5]
164
5
재르카 다찍엇다
42
0
솔직히 재무장 할때마다 필요한거
[7]
126
2
오르카 외전 이제야 깨기 시작하면 개추 ㅋㅋ
[2]
76
0
기채 천장칠수잇으면 쿼츠패키지 그만사도되겠지
[1]
73
0
???: "오르카만 유독 재무장 퀄이 좋은거 같다고요?"
[19]
2286
103
내가 메이즈 스충 타이탄을 갔을때, 모두가 비웃었다.
[7]
155
2
이거 오르카 한마리 남는거 어떻게 할까
[9]
103
0
멋 있 다 !
[1]
73
0
이 표정이 왜 진짜로 있음
[3]
222
3
어떻게ㅋㅋ2주연속 분탕을 치냐고ㅋㅋ
[6]
148
0
형들 pc 연동 하나만 물어볼꼐
[4]
368
0
글구보니 요즘은 재무장미션 그런거 안해요?
[5]
114
0
건틀렛
다음주는 오르카 업이다
73
0
건포로 카운터 장비들 다 털어먹은듯
34
0
재르카 패시브 레벨업 효과 뭔가 이상한데?
[10]
214
1
카사 갓겜충이 없는 이유
66
0
오퍼 이거 어떻게해야됨?
[2]
157
0
나훈하 형님 미치겠다 ㄷㄷㄷㄷ
[2]
70
0
이게 맞나?
[4]
75
1
오르카 외전 마지막으로 돌고 왔다
[2]
101
1
튜바챌 류드없어서 가은이로 끊을라는데 왜 안대지
[1]
108
0
재르카 만들어야하나 말아야하나 진짜 고민이네
[3]
96
0
헝앱 리세계 업자 추천 해줘도 됨?
[2]
92
0
ㅋㅋㅋㅋ갑자기 머리가 깨져버렸다
[9]
139
5
아니 튜바챌 이거 맞음?
[8]
217
0
샤오린도 이런식으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5]
95
2
치피에 부옵 스충은 별루?
[6]
91
0
나도 재르카 만들고 싶다
35
0
타이탄도 빨갛게 칠하면 개세짐 수구....
[1]
83
0
???: 카사갓겜충이 늘어났다고?? 걱정하지마라!! 카붕!!
[10]
135
8
아빠! 난 진짜 죄가 없었다구!
73
0
겜 리뷰 지워지는게 조건이 따로 있었나.
[2]
60
0
SR 재무장할때는 중복캐릭터 몇개남겨둬야됨??
[5]
112
0
아 너무 아름답다
[2]
108
8
치피김하나 떴냐??????
[7]
143
1
ㄹㅇ 코픽세븐 덕분에 폰겜 미스테리 하나 풀렷네
[2]
215
5
오르카 적성핵 할인행사 한다길래 허겁지겁 만들었다
[2]
105
0
재르카 써보는 게이들아 세팅 어케주냐?
61
0
10월에 빨책 2천 개 쌓아뒀는데
[2]
91
0